LGU+ [원키퍼 서비스 가입 및 해지] 서비스 해지 방법이 궁금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키퍼 > 서비스 가입 및 해지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해지할 수 있습니다.
- 원키퍼 홈페이지 http://www.one-keeper.co.kr 또는 고객센터 02-718-7555에서 해지
- LG유플러스 홈페이지 http://www.uplus.co.kr 또는 고객센터 114에서 해지
- 원키퍼 앱에서 로그인 → [설정] 메뉴 → 서비스 소개 및 문의 → 서비스 해지
※ 유의사항
앱에서 해지하는 경우 앱에 저장된 모든 데이터가 삭제되오니, 해지 전 휴대폰 갤러리로 이동시켜두거나, 공유 기능을 이용해 다른 곳으로 전송해 주세요.
그 외 방법으로 해지하는 경우 데이터는 남아있지만, 접근이 불가능합니다.
이전에 설정한 이메일 및 PIN 번호로 재가입하는 경우에만 확인이 가능합니다.
잠금 설정된 앱은 [앱 잠금 설정 전체 해제] → [이용하기] 버튼을 누른 뒤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LGU+ [뮤직벨링 앱] 부가서비스(할인요금제) 가입시 월 벨소리/통화연결음 합산 2건 무료인데 어플에서 사용하는 벨소리와 통화연결음도 공제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뮤직벨링 앱
벨소리와 통화연결음 또는 MP3를 무료로 제공하는 부가서비스 가입 고객님께서는 뮤직벨링을 통해 무료건수 이용이 가능하며, 무료이용일 경우 결제SMS가 발송 후 무료공제처리 SMS가 추가로 발송됩니다.(약 20분 후)
* 스마트팩,스마트팩(LTE),LTE 뮤직모아,비디오포털모아,LTE 다모아,Box모아,LTE 게임모아,LTE 북모아,
LTE 뮤직모아2,LTE 다모아2,비디오포털모아2,LTE 다모아3,LTE게임모아2 → 매월 벨/통화연결음 합산 2건 무료이용 가능
* 벨음모아 → 매월 벨/통화연결음 합산 2건, MP3 1건 무료이용 가능
* 통화연결음+매달1곡 → 매월 통화연결음 1건 무료이용 가능
LGU+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_멤버십] 멤버십 포인트가 매달 정기적으로 차감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_멤버십
가입 후 6개월 간 매월 이용요금의 30 % 가 정기적으로 차감됩니다.
LGU+ [PASS신용관리] PASS 앱을 초기화하면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신용관리
PASS 앱을 초기화하더라도 PASS신용관리는 유지되며, PASS신용관리는 PASS 앱과 별도로 해지하셔야 합니다.
LGU+ [원격제어] 휴대폰을 집에 두고 왔는데 걸려오는 전화를 사무실로 변경해서 받을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원격제어
원격제어 서비스를 통해 사무실로 착신전환을 해놓으시면 가능합니다.
착신전환 서비스는 문자와 통화를 착신전환 시켜주는 유료서비스이며 요금은 1,650원(부가세 포함), 매너콜 사용자에게는 880원(부가세 포함)에 제공됩니다.
본 서비스는 별도로 신청하셔야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일상다반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엘지 유플러스 [발신번호 표시] 일시 정지 시 발신자표시 서비스는 무료인가요? (0) | 2021.06.11 |
---|---|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안전결제(ISP)] 서비스의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0) | 2021.06.11 |
엘지 U+ [번호안내 서비스] USIM 기변 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0) | 2021.06.08 |
엘지 U+ [벨음모아] 저는 통화연결음 월정액에 가입되어 있지 않은데, 벨음모아 가입이 안되네요? (0) | 2021.06.06 |
엘지 U+ 구 데이터 요금제] 명의 변경 시, 기존 적립된 LG생활건강 특가몰 포인트 유효 기간이 남아 있다면 양수인이 사용할 수 있나요? (0) | 2021.06.06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