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Mobile [로그인플러스] 가입안내문자를 여러 번 수신해도 문제가 없나요?
고객이 요청한 문자가 정상적으로 발송이 되었는지에 대한 결과값을 이동통신사(SKT, KT, LG U+)로부터 받지 못한 경우에는
문자가 정상적으로 발송되지 않은 것으로 판단하여 안내문자를 다시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고객의 문자 요청에 대해 확실하게 응대하기 위함이니, 간혹 문자를 2번 받으시는 고객들께서는 양해를 부탁 드립니다.
유플러스 Mobile [로그인플러스] 연산암호를 분실했습니다.
로그인플러스 홈페이지(http://www.loginplus.co.kr/ ‘연산암호 관리’의 ‘연산암호찾기’를 통해 본인확인 후 연산암호를 재설정 할 수 있는 이메일(e-mail)을 가입시 등록된 주소로 보내드립니다.
보내드린 이메일을 확인 하시고 내용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연산암호 재설정을 위한 문자메시지(SMS)가 발송됩니다.
로그인플러스 고객센터(1599-3901)에서도 본인확인 후 연산암호 재설정 절차를 진행 할 수 있습니다.
단, 평일(월~금) 고객센터 근무시간(오전9시~오후6시)에만 가능하며, 휴일 및 공휴일에는 불가능 합니다.
유플러스 Mobile [로그인플러스] 로그인이력보기는 무엇인가요?
로그인플러스를 통해 등록된 이용사이트의 로그인 내역을 볼 수 있는 기능으로, 최근 30일 간의 인증 내역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확인 방법은 로그인플러스 홈페이지 서비스설정의 ‘로그인이력보기’에서 본인확인 후 인증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U+ LTE블랙박스] 주차 중 사고에 대한 문자가 너무 빈번한데 문자 안오게 설정할 수 있나요?
스마트폰 APP에서 마이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주차 사고 시 SMS알림 수신 설정이 가능합니다.
유플러스 Mobile [법인폰 본인확인] 정보가 불일치하다고 나오면서 본인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입력하신 정보가 가입자 정보와 일치하지 않을 때 나타나는 메시지입니다.
성명, 휴대폰 번호, 이동통신사, 생년월일, 성별, 내외국인 구분 정보를 정확히 선택/입력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유플러스 Mobile [U+ LTE블랙박스] 추후 서비스 재가입은 어디서 하나요?
서비스 재가입(선불충전요금제/후불정액요금제)은 가까운 LG U+ 직영점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충전은 고객센터, 또는 홈페이지(https://www.lguplus.com/ 에서 1만원 단위로 손쉽게 재충전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로그인 > 마이페이지 > 납부관리 > LTE블랙박스)
유플러스 Mobile [로그인플러스] 서비스가 해제된 이용사이트를 다시 등록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이용사이트 관리’를 통해 해제된 이용사이트의 재등록 방법은 이용사이트 등록 방법과 같습니다.
유플러스 Mobile [법인폰 본인확인] 휴대폰의 모바일 웹 브라우저에서 본인확인을 시도하면 계속 실패됩니다.
모바일 웹에서 인증 진행 시 일부 단말의 특성으로 인증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웹이 아닌 PC 웹에서 다시 시도해주세요.
출처 LG U+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IT' 카테고리의 다른 글
LG U+ 모바일 [간편결제매니저] 간편결제매니저 가입 시 개인정보안심보험에 가입되나요? (0) | 2022.09.09 |
---|---|
LG U+ 모바일 [로그인플러스] 연산암호는 무엇인가요? (0) | 2022.09.05 |
LG U+ 모바일 [위치정보자기제어] 위치정보자기제어의 기능은 어떤 것이 있나요? (0) | 2022.09.02 |
LG U+ 모바일 [로그인플러스] 이용사이트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0) | 2022.09.01 |
U+ 모바일 [위치정보자기제어] 위치정보자기제어서비스는 누구나 이용이 가능한가요? (0) | 2022.08.30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