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스마트홈 [IoT 캡스] 3년 약정 기간이 지나면 무약정 요금으로 자동 변경되나요?
무약정 요금으로 변경되지 않습니다.
약정 기간이 지나도 기존 이용요금으로 서비스를 계속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U+ 스마트홈 [귀뚜라미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어떤 보일러에서 해당 온도조절기를 사용할 수 있나요?
자세한 모델명은 귀뚜라미 보일러 고객센터 1588-9000(유료)으로 문의해 주세요.
LGU+ 스마트홈 [우리집 지킴이] 집 안에 도난이나 화재가 발생했을 때, 보험보상을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KB손해보험 고객센터 1544-0114로 문의해 주세요.
LGU+ 스마트홈 [동작감지센서] 어느 정도의 거리까지 움직임을 감지하나요?
설치 환경에 따라 다르지만, 실내 온도가 25℃일 때를 기준으로 직선거리 최대 6m 이내의 움직임을 감지합니다.
LGU+ 스마트홈 [U+스마트홈] 택배로 받은 기기가 있습니다. 어떻게 연결하나요?
U+스마트홈 앱 실행 → 홈 화면의 우측 상단 메뉴(≡) → [우리집 관리] → [기기 등록]에서 화면 안내에 따라 등록하면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U+ 스마트홈 [에어센서] 측정한 데이터는 정확한가요?
에어센서는 공기청정협회에서 발표한 '단체 표준 실내용 미세먼지 센서 적용 표시장치'를 기준으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신뢰할 수 있는 측정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LGU+ 스마트홈 [스위치] 스위치만 구매하면 되나요?
U+스마트홈 앱으로 스위치를 사용하기 위해 스위치와 인터넷을 연결해주는 스마트홈 허브가 꼭 필요합니다.
LGU+ 스마트홈 [플러그] 대기전력이 무엇인가요?
가전제품의 전원선이 콘센트에 꽂혀 있을 때, 전원이 꺼져 있어도 소비되는 전력을 말합니다.
U+스마트홈 플러그는 전원선을 뽑지 않아도 대기전력을 자동 차단해주어 전기요금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U+스마트홈 플러그를 이용 중인 고객은 U+스마트홈 앱의 플러그 상세화면에서 [대기전력 측정]을 눌러 차단 기능을 켜주세요.
가전제품 별로 대기전력량이 다르므로, 플러그에 가전제품을 연결할 때마다 앱으로 대기전력량을 다시 측정해 주세요.
LGU+ 스마트홈 [솜피 블라인드 with U+스마트홈] 통신 상태가 양호하지 않다는 메시지가 뜨면서 블라인드가 작동하지 않아요. 어떻게 하죠?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 와이파이 공유기 또는 허브의 전원이 켜져 있는지 확인하세요. 전원이 켜져 있는데도 작동이 안 된다면 전원을 껐다 다시 켜주세요.
• 허브와 커튼과의 거리가 너무 멀 경우 신호가 제대로 전달되지 않을 수가 있습니다. 허브와 커튼과의 거리를 3m 이내로 좁혀 주세요.
• 집에 있는 다른 U+스마트홈 기기는 잘 작동된다면 솜피 고객센터 1577-9816(유료)으로 문의해 주세요.
• 그래도 해결되지 않는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번(무료)로 문의해 주세요.
출처: LG 유플러스 자주하는질문 :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IT' 카테고리의 다른 글
LG U+ 스마트홈 [선일 금고 with U+스마트홈] 안심보장 서비스 가입은 별도로 해야 하나요? (0) | 2023.02.20 |
---|---|
LG U+ 스마트홈 [선일 금고 with U+스마트홈] 제품 설치관련 문의는 어디에 해야 하나요? (0) | 2023.02.19 |
유플러스 스마트홈 [에어센서] 앱에서는 기기 등록을 완료했다고 나타나는데, 실제 앱을 통해 에어센서를 사용할 수 없어요. (0) | 2023.02.16 |
유플러스 스마트홈 [플러그] 에어컨, 전기오븐 등 대형 가전제품과 연결할 수 있나요? (0) | 2023.02.14 |
유플러스 스마트홈 [도어센서] 도어센서 연결상태 확인메시지가 계속 뜬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0) | 2023.02.08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