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LG U+ 스마트홈 [선일 금고 with U+스마트홈] 안심보장 서비스 가입은 별도로 해야 하나요?

미루나무_k 2023. 2. 20.

엘지 유플러스 스마트홈 [선일 금고 with U+스마트홈] 안심보장 서비스 가입은 별도로 해야 하나요?
안심 보장 서비스는 금고 구매 후 앱에서 가입 동의 가능하며, 앱에 기기 등록 후 상세페이지에서 가입 동의(신청) 하시면 최종적으로 혜택을 적용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앱 등록 후 30일 이내 신청하지 않으시면 가입이 불가능합니다.
안심보장 서비스 가입 동의 후, 타인에게 금고 양도 시 안심보장 서비스는 양도되지 않습니다.
안심보장 서비스는 1년간 혜택이 제공되며, 안심보장 서비스 신청일로부터 1년입니다.






엘지 유플러스 스마트홈 [AI리모컨허브] AI리모컨허브에 등록한 에어컨의 실제 상태와 U+스마트홈앱 화면의 상태가 달라요. 왜 그런가요?
AI리모컨허브는 단방향 적외선(IR) 방식입니다.
가전제품에 명령을 전달하는 기능만 있고, 현재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센서가 없습니다.
수동으로 실행했거나 가전제품 전용 리모컨으로 제품을 실행한 경우 실제 상태와 앱에 보이는 상태가 다를 수 있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스마트홈 [AI리모컨허브] U+스마트홈앱에서 실행 버튼을 누르면, 가전제품이 한참 후에나 반응을 해요. 문제가 있는 게 아닐까요?
네트워크 상태에 따라 반응 속도가 차이 날 수 있습니다.
항상 느리게 반응한다면 LG유플러스 고객센터 국번 없이 101로 문의해 주세요.





엘지 유플러스 스마트홈 [가스잠그미] 제 명의로 부모님 댁에 설치할 수 있나요?
해당 지역에서 U+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다면 가능합니다.
가입 신청은 LG유플러스 홈페이지 www.lguplus.com을 이용해 주세요.




엘지 유플러스 스마트홈 [수면센서] 기기를 그만 사용하고 싶어요. 따로 신청해야 하나요?
수면센서 기기를 당분간 사용하지 않으려면, U+스마트홈 앱에서 기기를 해제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해지를 원하는 경우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로 문의해 주세요.




엘지 유플러스 스마트홈 [선일 금고 with U+스마트홈] 112 출동신고 기능은 어떤 기능인가요?
금고 이용 중 발생하는 비상 상황에 긴급하게 대처하기 위해 112 전화신고, 112 문자신고 기능을 제공합니다.

사전에 주소를 등록해서 문자 신고 시 별도의 주소 입력 과정 없이 즉시 신고 문자를 보낼 수 있습니다.
단, 112 문자 신고 시 문자 미전송, 경찰 출동에 대해서 LG U+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112 경찰청에서 문자 수신시점에 문자 메시지를 회신하므로 만약 회신 받지 못한 경우 재발송 또는 전화신고를 다시 해야 합니다.

* 112 허위/장난 신고 시 경범죄 처벌법 제3조 제3항 제2호에 따라 처벌 될 수 있으므로 잦은 신고 및 테스트를 위한 신고는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엘지 유플러스 스마트홈 [쿠쿠 정수기 with U+스마트홈] 쿠쿠 정수기 구매, 설치, A/S 관련 사항은 어디로 문의해야 하나요?
제품 구매 및 설치 관련 사항은 쿠쿠 고객센터 1577-0010(유료), 제품 고장이나 불편한 사항은 쿠쿠 고객상담실 1588-8899(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출처: LGU+   FAQ :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