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PANG [상품파손] 배송 받은 상품이 파손되었어요.
상품이 파손되어 배송된 경우 정해진 기간 내에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 마이쿠팡을 통해 교환 및 반품을 직접 신청해 주시거나, 신청이 불가한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교환/반품하기
마이쿠팡 → 주문목록 → 상품선택 → [교환, 반품신청] 클릭
이후 각 단계에 해당하는 항목을 선택하여 신청을 완료합니다.
COUPANG [해외배송] 개인통관고유부호 발급 및 입력 방법을 알고 싶어요.
개인통관고유부호란 해외배송 상품을 통관할 때 주민등록번호 대신 사용하는 13자리 부호(P+12개의 숫자)입니다. 해외배송 상품을 구매하려면 개인통관고유부호 입력은 필수 사항입니다. 개인통관고유부호는 상품을 ‘받는사람(수취인)’의 정보로 입력하셔야 합니다. 구매한 사람과 받는 사람이 다른 경우엔 입력에 유의를 부탁드립니다.
개인통관고유부호 발급 경로
• 관세청 개인통관고유부호 발급사이트 클릭
• 본인 인증을 거친 후 성함, 핸드폰 번호 등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면 발급이 가능합니다.
개인통관고유부호 입력 시 유의사항
• 관세청에 등록된 이름과 연락처가 쿠팡에서 주문할 때 입력한 ‘받는사람(수취인)’의 정보와 반드시 일치해야 합니다.
• 쿠팡에 입력한 ‘받는사람(수취인)’의 이름 외 다른 정보가 포함되면 안 됩니다. (예) 김쿠팡(집), 김쿠팡(회사) 등
COUPANG [상품누락] 상품을 구매했는데 일부만 배송되었어요.
상품이 누락되었다면 교환을 통해 상품을 다시 받거나, 반품 후 환불을 받을 수 있습니다. 구성품의 일부가 누락된 경우에는 부분 배송이 불가하므로 상품 전체를 교환/반품으로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교환 및 반품은 아래의 경로를 통해 직접 신청이 가능합니다.
로켓배송 상품인 경우
• 마이쿠팡 → 주문목록 → 상품선택 → [교환, 반품신청] 클릭
• 이후 각 단계에 해당하는 항목을 선택하여 신청을 완료합니다.
판매자 배송 상품인 경우
• 마이쿠팡 → 주문목록 → 상품선택 → [취소, 교환, 반품 신청]
• 이후 판매자에게 직접 연락을 통해 신청을 완료합니다.
판매자에 문의하기
• 마이쿠팡 → 주문목록 → 상품선택 → [‘판매자명’에 문의하기]
• 상품 상세페이지 내 배송/교환/반품/판매자 안내에서 판매자 연락처 확인 가능
COUPANG [와우 멤버십] 새벽배송 상품이 왜 공동현관문 앞에 배송되었나요?
새벽배송 상품은 주문 시 입력하신 [새벽배송 수령방법] 위치로 배송됩니다. 고객님께서 수령방법을 문 앞으로 요청했으나, 새벽에 문 앞까지 갈 수 없는 경우에는 부득이하게 1층 공동현관문 앞(또는 그 외 장소)으로 배송 드릴 수 있습니다. [새벽배송 수령방법]에 공동현관 출입번호를 꼭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공동현관 출입번호 입력하기
마이쿠팡 → 내정보관리 → 주소록 관리 → [수정] 클릭
이후 원하는 주소지의 새벽배송 공동현관 출입번호를 입력합니다.
출처: 쿠팡
자주하는 질문: https://mc.coupang.com/ssr/desktop/contact/faq
'일상다반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COUPANG [배송일정] 배송 날짜와 시간을 지정할 수 있나요? (0) | 2024.01.03 |
---|---|
COUPANG [배송일정] 배송상태가 계속 상품 준비 중입니다. (0) | 2024.01.01 |
쿠팡 [교환] 교환접수를 취소(철회)하고 싶어요. (0) | 2023.12.20 |
쿠팡 [회수] 회수 날짜를 지정할 수 있나요? (0) | 2023.12.17 |
쿠팡 [취소] 여러 상품을 한꺼번에 주문했는데, 부분 취소가 가능한가요? (0) | 2023.12.14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