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회원정보] 본인 명의의 휴대폰 인증이 안되는 경우가 있나요?
네, 다음의 경우엔 휴대폰 인증을 할 수 없습니다.
본인 명의 인증이 불가능한 기기(휴대폰)
• 선불 휴대폰
본인 인증이 불가능한 경우
• 분실 또는 일시 정지 상태(이용자의 요청 또는 미납 등)
• 법인 명의로 개통한 경우
• 이동 통신사에 미 등록된 휴대폰(해지 또는 미개통 등)
쿠팡 [회원정보] 아이디(이메일) 변경 인증메일이 오지 않았어요.
각 이메일 서비스에 따라 메일 도착시간이 조금 지연될 수 있습니다. 계속 이메일이 도착하지 않을 경우 스팸메일함을 확인해 보시고, 아래의 쿠팡 메일 주소가 수신 차단되어 있는지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noreply@coupang.com
noreply@e.coupang.com
쿠팡 [회원정보] 로그인 하지 않았는데, 자동으로 로그인됩니다.
로그인 창에서 '자동 로그인'을 체크한 경우 아이디(이메일)과 비밀번호를 입력하지 않아도 로그인 상태가 유지됩니다.
'자동 로그인' 기능을 원치 않는 경우에는 로그아웃 후, 로그인 창에서 '자동로그인' 체크 해제를 해주시면 됩니다.
※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여러 사람이 함께 사용하는 공용 PC, 모바일에서는 사용을 제한해 주시기 바랍니다.
쿠팡 [회원가입] 제 명의로 가입된 휴대폰 번호가 없는데 다른 사람의 휴대폰 번호를 사용해도 되나요?
네, 다른 사람의 휴대폰 번호로 등록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휴대폰 번호 명의자 정보로 본인 인증을 성공해야 하며, 등록된 휴대폰 번호로 구매 및 취소정보, 티켓번호, 주요 서비스 정책 변경 등의 중요한 정보를 안내해 드리므로 최대한 가입자 본인 명의의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정기배송, 성인용품구매 등 일부 서비스는 인증된 본인에 한하여 제공되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쿠팡 [회원가입] 외국인도 회원 가입을 할 수 있나요?
네, 국내에 거주하는 외국인은 쿠팡 회원 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 단, 주문과 관련된 주요 정보 안내를 위해 휴대폰 인증이 필요하며, 휴대폰 인증 불가 시 서비스 이용에 제한이 있습니다.
쿠팡 [추천배지] 쿠팡추천 배지의 기준이 무엇인가요?
쿠팡은 고객 선호도, 구매 관련 이력, 상품의 특성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고객이 선호할 가능성이 높은 상품을 추천합니다.
• 고객 선호도 : 상품에 대한 고객 평가 등
• 구매 관련 이력 : 상품과 관련된 고객의 구매 활동 등
• 상품의 특성 : 새 상품 여부, 재고 유무 등
이 밖에 ‘쿠팡추천’에는 고객의 편의 및 만족도 향상을 위한 추가적인 요소가 수시로 반영될 수 있습니다.
출처: 쿠팡
자주묻는 질문: :https://mc.coupang.com/ssr/desktop/contact/faq
'일상다반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coupang [이중인증] 새로운 기기가 등록되었다는 문자를 받았는데 제가 모르는 기기입니다. (0) | 2024.05.31 |
---|---|
coupang [고객센터] 청각 또는 언어장애인이 문의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0) | 2024.05.22 |
coupang [회원정보] 쿠팡에서 주문한 것이 없는데 결제됐다는 문자를 받았어요. (0) | 2024.05.13 |
coupang [회원가입] 아이디를 여러 개 사용할 수 있나요? (0) | 2024.05.10 |
coupang [와우 멤버십] 와우 멤버십을 해지하고 싶어요. (0) | 2024.05.01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