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엘지 유플러스 모바일 [콜메시지] 설정 문구가 기본메시지와 긴메시지로 나뉘어져 있는데 이유가 무엇인가요?

미루나무_k 2021. 3. 20.

LGU+ 모바일 [FAQ] [콜메시지] 설정 문구가 기본메시지와 긴메시지로 나뉘어져 있는데 이유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콜메시지

전화를 받는 상대방이 VoLTE가입자일 경우에는 긴메시지가 노출되고, 그 외의 경우에는 기본메시지가 노출됩니다.

단, 기본설정의 긴메시지가 설정되지 않은 경우에는 상대방이 VoLTE가입자여도 기본메시지가 노출됩니다.


LGU+ 모바일 [FAQ] [자녀폰 지킴이] 자녀를 여러명 등록하면 할인해 주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자녀폰지킴이

현재는 할인되지 않으나 향후 할인 프로그램을 고려 중입니다.


LGU+ 모바일 [FAQ] [iPhone] LG U+ 매장 내 A/S센터에서 아이폰 외 다른 Apple 제품 수리도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아이폰

LG U+ 매장 내 A/S 센터에서 아이폰 뿐만 아니라 타 Apple 제품 수리도 가능합니다.

현재 서울 강남역, 대구 동성로, 청주 복대동의 유플러스 3개점 內 Apple 공인 서비스 센터를 운영 중에 있습니다.

아이폰 뿐만 아니라 애플 전 제품에 대하여 서비스 가능하고, 자사 이용고객 뿐만 아니라 타 통신사 이용 고객도 서비스 가능 하오니 많은 이용 바랍니다.

각 센터들의 자세한 위치는 공지사항 or 자주하는질문 에서 확인 해 주시기 바랍니다.


LGU+ 모바일 [FAQ] [iPhone] 아이폰에서 U+모바일tv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아이폰

App Store 에서 아이폰용 U+모바일tv 앱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LGU+ 모바일 [FAQ] [단말기A/S] 단말기, 기기, 기계, 폰, pcs폰에 불량이 생겼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휴대폰분실파손

기기가 고장 또는 파손이 된 경우라면 단말기 제조사 A/S 센터를 방문하셔서 기기를 점검 또는 수리 받아 이용 하시기 바랍니다.

단, 단말기 자체 결함으로 인한 하자가 발생된 경우라면, 최초 개통 후 14일 이내 동일 모델/색상에 한해 제조사를 대신하여 교환해 드립니다.


LGU+ 모바일 [FAQ] [LTE 데이터] 여러가지 데이터 부가상품이 등록되었을 경우, 데이터 소진되는 순서가 궁금해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데이터혜택

사용하는 요금제에 포함된 데이터 및 각종 데이터 부가상품이 중복 등록되었을 때, 데이터 소진 순서는 아래와 같습니다.
    
※ 데이터 소진 순서
- (U+모바일tv 전용 데이터) > 2배쿠폰 데이터 > 프로모션 데이터> 주고받기 데이터 > 가족사랑 데이터 > 요금제 기본 제공량 > 공정위 보상 데이터 > 데이터 상품권 > 데이터 안심옵션
    
예를 들어, 데이터 2.3요금제(46,090원)를 이용하는 고객이 데이터 상품권 100MB(2,000원)을 충전하고,
가족에게 데이터 주고받기를 통해 500MB를 선물 받고, 장기고객으로 데이터 2배 쿠폰까지 적용했을 경우,
   
→ 데이터 차감순서 : 데이터 2배쿠폰  2.3GB > 가족에게 주고받기로 받은 500MB > 요금제 기본 데이터 2.3GB > 데이터 상품권 100MB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