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LG U+ 모바일 [휴대폰 소액결제] 최대 가능한도 상향 또는 하향 시 SMS로 알려주나요?

by 미루나무_k 2021. 4. 24.
 

엘지 U플러스 모바일 [휴대폰 소액결제] 최대 가능한도 상향 또는 하향 시 SMS로 알려주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휴대폰소액결제

최대 가능한도 상향 또는 하향 고객일 경우 SMS로 알려드리며, 변동된 한도 확인은 1일 00시부터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①최대 가능한도 상향 고객
 - SMS발송일 : 전월 마지막 주
 - SMS문구 : [LGU+]다음 달 휴대폰소액결제 이용한도 상향대상자입니다. *고객센터앱에서 확인가능
 - 발신번호 : 019-114
        
②최대 가능한도 하향 고객
 - SMS발송일 : 당월 첫째 주
 - SMS문구 : [LGU+]이번 달 휴대폰소액결제 이용한도가 하향되었습니다. *고객센터앱에서 확인가능
 - 발신번호 : 019-114 

단, 아래의 경우에는 SMS가 발송되지 않습니다.
- 휴대폰소액결제를 차단하셨을 경우
- SMS 수신을 거부하셨을 경우
- 114번호가 단말기 스팸설정으로 되어 있을 경우
      
이용한도 하향 고객의 경우 당월 첫째 주에 순차적으로 발송되므로, 하향 적용된 당일(1일)에 SMS를 수신 못하셨을 경우도 있으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엘지 U플러스 모바일 [태블릿/스마트기기 요금제] SMS 수신이 불가능한 태블릿/스마트기기에서는 잔여량/ 초과 사용량 안내를 받을 수 없나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잔여량/초과 사용량 SMS 알림번호 등록/변경을 하면, SMS를 수신할 수 없는 태블릿/스마트기기의 잔여량/초과 사용량 정보를 등록한 휴대폰에서 SMS로 대신 받아 볼 수 있습니다.

잔여량/초과 사용량 SMS 알림번호 등록/변경은 가까운 U+ 영업점 내방을 통해 가능합니다.


엘지 U플러스 모바일 [다자간통화] LG U+ USIM을 타통신사 휴대폰에서 이용 시, '다자간통화(그룹통화)'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다자간통화(그룹통화)

LG U+ USIM을 타통신사 휴대폰에 장착하여 이용하는 경우, ‘다자간통화(그룹통화)’ 서비스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엘지 U플러스 모바일 [듀얼넘버] 듀얼넘버 사용자인데 가상번호로 전화가 오면 어떻게 구분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듀얼넘버

국내 및 일부 해외 제조사의 안드로이드 휴대폰은 가상번호로 전화가 오면 상대방 번호 뒤에 "#"이 표시 되고 아이폰 및 해외 제조사의 휴대폰은 상대방 번호 뒤에 "*'이 표시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