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모바일 [원내비] U+내비를 사용했었습니다. 원내비를 어떻게 사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내비
U+통신사 이용자(안드로이드 단말)의 경우, 기존 사용하던 U+내비를 업데이트하면 원내비를 바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iOS 사용자 및 SKT/KT 고객의 경우, 기존 사용하고 있던 U+내비는 일정 기간 이후 서비스가 종료될 예정입니다.
마켓에서 원내비 서비스를 검색하셔서, 원내비 App 을 새롭게 설치 후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원내비는 KT와 LGU+가 공동으로 제공하며, iOS와 SKT/KT 고객은 KT에서 마켓에 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원내비 다운로드 방법
▶One스토어 > 앱> 카테고리 > 여행/지역/교통 > 인기무료설치 > 원내비
▶Play스토어 > 카테고리 > 지도/내비게이션 > 원내비
▶App스토어 > 카테고리 > 지도/내비게이션 > 원내비
엘지 u+ 모바일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 충전/선물 시, 도서상품권/문화상품권으로 결제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구매/등록/조회
U+ 홈페이지에서 충전/선물 시, '휴대폰소액결제, 신용카드, 계좌이체, 도서상품권(북앤라이프),
문화상품권(컬처랜드)'으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도서상품권은 북앤라이프 홈페이지(www.booknlife.com), 문화상품권(컬처랜드)은 컬처랜드 홈페이지(wwwcultureland.co.kr)에서 사전 등록 후 결제 가능합니다.
엘지 u+ 모바일 [착신전환] 다른 휴대폰에 착신전환을 설정해 놓은 경우, 누군가 듀얼넘버의 추가번호로 SMS를 보내면 휴대폰 화면에 어떻게 표시가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착신전환
누군가 고객의 추가 번호로 SMS를 보낸 경우, 고객께서 착신전환을 설정해 놓은 휴대폰상의 수신화면은 다음과 같이 나타납니다.
(이 경우, 상대방이 고객의 추가 번호로 SMS를 보냈지만 SMS가 최종적으로 수신된 번호가 추가번호가 아닌 원번호이므로 발신자번호 뒤에 #이 표시되지 않음)
엘지 u+ 모바일 [간편결제매니저] 개인정보안심보험은 어떤 보험 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간편결제매니저
개인정보안심보험은 ㈜ AIG에서 제공하는 보험으로,
개인정보(주민등록번호, 전화번호, 주소 등의 식별정보 및 계좌번호, 신용카드 번호, 보안카드 번호, 각종 비밀번호 등의 신용정보)
또는 대한민국 내에서 발행된 지불용 카드(통장, 체크카드, 대출카드, 신용카드, 교통카드, 휴대폰 소액결제 등)가 부정 사용됨으로써
피보험자에게 금전적 손실이 발생한 경우 약관에 따라 가입 보험금 한도 내에서 보상하는 보험입니다.
(보상한도 : 금전손실비용 연 최대 100만원, 법률소송비용 연 최대 100만원)
'일상다반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LG U플러스 mobile [iPhone] 아이폰에서 U+IoT맘카 이용이 가능한가요? (0) | 2021.05.12 |
---|---|
LG U플러스 mobile [Paynow(페이나우)] 로그인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0) | 2021.05.08 |
LG U+ 모바일 [Paynow(페이나우)] 결제 수단 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0) | 2021.04.25 |
LG U+ 모바일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 선물이 안됩니다! (0) | 2021.04.25 |
LG U+ 모바일 [문자메시지] 상대방이 보낸 메시지가 제 휴대폰에 제대로 안 나와요. 왜 그렇죠? (0) | 2021.04.24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