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모바일안전결제(ISP)] 서비스의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모바일안전결제(ISP)
모바일안전결제(ISP) 서비스 해지는 고객센터App을 통해 본인인증(SMS 또는 아이핀) 후 간편하게 해지가 가능합니다.
▶ 고객센터App에서 해지하기 [http://cv.uplus.kr/166.html]
→ 요금제/부가서비스 > 부가서비스 신청 > 안심 > 인증서비스 > 모바일안전결제(ISP) > 서비스 해지
LGU+ [U+ LTE블랙박스] 다른 단말에서도 블랙박스 유심을 꽂아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U+ LTE블랙박스
U+ LTE블랙박스 서비스는 블랙박스 사고영상 업로드 용으로만 이용하도록 규정하고 있습니다.
블랙박스를 제외한 단말(스마트폰이나 패드등)에서의 사용은 안되며, 부정 이용 시 직권해지될 수 있습니다.
LGU+ [USIM 스마트인증] USIM 스마트인증의 스마트인증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USIM 스마트인증(라온시큐어)
USIM 스마트인증의 스마트인증 비밀번호는 보안 상의 이유로 전산에 저장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분실 시에는 비밀번호를 재등록 하셔야 합니다.
비밀번호를 재등록 하기 위해서는 먼저 앱이 초기화 되어야 하며, 앱 초기화는 스마트인증 비밀번호를 입력하는 화면에서 틀린 번호를 10회 입력하면 자동 초기화됩니다.
앱이 초기화되면, USIM에 저장한 인증서도 모두 폐기되므로 인증서를 다시 발급받으셔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USIM 스마트인증의 스마트인증 비밀번호는 인증서를 관리할 수 있는 중요한 암호입니다.
스마트인증 비밀번호를 잊지 않도록 주의 부탁드립니다.
LGU+ [비디오 데이터 옵션] 데이터 스페셜 A 요금제 가입자도 컨텐츠 데이터 Free 구입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데이터 안심옵션
데이터 기본제공 요금제 (데이터 스페셜 A / B / C ) 와 데이터 비디오 안심옵션 가입자는 구입이 불가합니다.
LGU+ [스미싱 예방] 소액결제 스미싱을 예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미싱예방
1. 출처가 확인되지 않은 문자메시지를 받았을 경우 인터넷 주소(URL) 클릭 금지
- 스미싱 피해 예방을 위해 지인이 보낸 문자메시지도 인터넷 주소 포함 시 클릭 전 전화로 내용 확인
2. U+소액결제App 설치로 스미싱 사전 예방
3. 미확인App이 임의로 설치되지 않도록 스마트폰 보안 설정 강화
- 내 스마트폰 보안설정 강화하기(안드로이드) : 환경설정 > 보안 > 디바이스 관리 > ‘출처를 알 수 없는 앱’에 체크가 되어 있다면 해제
4. 스마트폰용 백신(V3, 알약 등) 프로그램 설치 및 주기적 실행.
5. 원스토어, 구글플레이 등 공인된 오픈마켓을 통해 App 설치.
6. 보안강화·업데이트 명목으로 금융정보 요구 시 입력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