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임대폰] 5G가입고객이 단말을 분실/파손하는 경우에는 임대폰을 어떻게 이용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휴대폰분실파손
• 5G임대폰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대여를 원하는 분은 U+직영매장을 방문하거나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 매장 방문 전 반드시 매장으로 전화를 걸어 원하는 휴대폰 재고가 있는지 확인하세요.
해당 매장에 재고가 없는 경우 가까운 매장을 안내받을 수 있습니다.
• 대여 가능한 5G임대폰이 없는 경우, LTE 휴대폰으로 대여할 수 있습니다.
엘지 U+ [법인폰 본인확인] 비밀번호를 분실할 경우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본인확인
타인의 부정사용을 방지하기 위해 비밀번호 찾기/변경/확인은 상담사/관리자도 확인이 불가능함으로 비밀번호 분실 시 직영점을 내방하여 대면 확인 후 초기화를 진행해야 합니다.
초기화 후 처음 본인 확인 진행 시 비밀번호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비밀번호 5회 오입력 시에도 동일하게 비밀번호 초기화해야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엘지 U+ [U+ 보관함] 제 명의(A)로 U+ 보관함 이용 중, 다른 명의(B)로 명의변경하면 U+ 보관함을 계속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 보관함
1) 기존 명의(A)로 이용하시던 U+ 보관함은 더 이상 이용할 수 없습니다.
단, 기존에 저장된 파일은 명의변경 후 28일 내 PC에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2) 변경된 명의(B)로 U+ 보관함을 이용하려면 휴대폰에서 다시 한 번 이용동의를 하셔야 합니다.
휴대폰 초기화 상태에서는 셋업 완료 약 30분 뒤, 상태바에 'U+ 보관함' 안내가 뜹니다.
해당 안내문구를 선택하시거나 설정 > 저장소 > U+ 보관함을 선택하여 약관동의 후 이용 가능합니다.
이 경우 U+ 보관함을 신규 이용하는 것과 동일하므로 저장된 파일이 없는 상태입니다.
엘지 U+ [휴대폰 소액결제] 이용한도를 설정한 경우, 설정한 한도로 계속 유지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휴대폰소액결제
소액결제 최대 가능한도는 이용실적 및 당사의 정책에 따라 매월 1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변동된 최대 가능한도가 고객이 설정한 한도보다 클 경우 설정한 한도로 계속 유지되지만,
변동된 최대 가능한도가 고객이 설정한 한도보다 작을 경우 새로운 이용한도로 자동 변경됩니다.
예시) 6월에 VIP등급인 기존고객이 7월에 일반등급, 8월에 VIP등급으로 변동되었을 경우
- 16년 6월 : VIP 등급 - 최대가능한도 : 50만원 / 설정 이용한도 : 45만원
- 16년 7월 : 일반 등급 - 최대가능한도 : 30만원 / 설정 이용한도 : 30만원 (자동변경)
- 16년 8월 : VIP 등급 - 최대가능한도 : 50만원 / 설정 이용한도 : 30만원 (유지)
엘지 U+ [문자메시지] 메시지를 보냈는데 너무 늦게 도착하거나 못 받았다고 합니다. 어떻게 된 건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문자메시지
기지국 통신이 폭주하거나 메시지를 받으시는 분의 휴대폰 문제 등 다양한 문제로 인하여 문자 전송이 지연 또는 유실될 수 있습니다.
메시지가 상대방에게 정상적으로 전송되지 않으면 요금이 부과되지 않으며, 지속적으로 문제가 발생한다면 LG U+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일상다반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LG U+ [U+ LTE블랙박스] 블랙박스를 설치하면 차량 배터리가 더 빨리 방전되지 않나요? (0) | 2021.06.24 |
---|---|
LG U+ [콜메시지] LG U+ USIM을 타 통신사 단말에서 이용시 ‘콜메세지’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0) | 2021.06.24 |
LG U+ [U+ 데이터상품권] U+ 모바일 일시정지 상태에서 U+ 데이터상품권을 이용할 수 있나요? (0) | 2021.06.23 |
엘지 유플러스 [자녀폰 지킴이] 앱은 어디서 다운받나요? (0) | 2021.06.14 |
엘지 유플러스 [스마트 공동인증] 모든 공동인증서를 휴대폰으로 저장할 수 있나요? (0) | 2021.06.13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