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단말기] 단말기 사용설명서는 어디서 얻을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단말기 사용 설명서는 단말기 제조회사 홈페이지에서 PDF 파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각 제조사 홈페이지나 고객 상담실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LG전자 : 대표번호 1544-7777
■ 삼성전자 : 대표번호 1588-3366
■ 팬택 : 대표번호 1588-9111(베가/스카이/CanU)
■ 애플 : 대표번호 080-333-4000 (아이폰)
■ 화웨이 : 대표번호 080-808-8888
엘지 U+ [발신번호표시제한] 문자 메시지를 발송하면 상대방이 내 번호를 볼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발신자번호표시제한
발신번호 표시제한 서비스는 음성/영상통화만 지원하며 SMS/MMS는 지원되지 않아, 문자메시지 발송시 내 번호가 상대방에게 노출됩니다.
엘지 U+ [간편결제매니저] 기타 문의사항이 있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간편결제매니저
본 서비스에 대한 기타 문의사항은 간편결제매니저 고객센터(1599-4704)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엘지 U+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모바일) 2인 이용권_멤버십] 상품을 해지하고 싶습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모바일) 2인 이용권_멤버십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멤버십 할인) 상품은 U+ 홈페이지와 U+ 고객센터에서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단, 멤버십 할인 상품은 해지 후 재가입이 불가하니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부가서비스 해지
- U+홈페이지 로그인 > 내 정보관리 > 가입서비스 조회 및 변경 > 부가서비스 변경 >
사용 중인 부가서비스 >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모바일) 2인 이용권_멤버십 '해지' 버튼 선택
*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모바일) 2인 이용권_멤버십은 2018년 7월 2일(월)부터 신규가입을 할 수 없습니다.
현재 이용 중인 고객은 기존과 같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나, 해지 후에는 다시 가입할 수 없으니 유의해주세요.
엘지 U+ [발신번호표시제한] 영상통화도 발신번호표시제한으로 발신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발신자번호표시제한
영상통화도 발신번호 표시제한으로 발신이 가능합니다.
이용방법은 음성통화와 동일합니다.
'일상다반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LG U+ [다자간통화] 회의통화 시 요금은 어떻게 부과가 되나요? (0) | 2021.06.25 |
---|---|
LG U+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에는 어떤 혜택이 있나요? (0) | 2021.06.25 |
LG U+ [웹 발신 문자 알림 서비스]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0) | 2021.06.24 |
LG U+ [U+ LTE블랙박스] 블랙박스를 설치하면 차량 배터리가 더 빨리 방전되지 않나요? (0) | 2021.06.24 |
LG U+ [콜메시지] LG U+ USIM을 타 통신사 단말에서 이용시 ‘콜메세지’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0) | 2021.06.24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