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에는 어떤 혜택이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기본정보
1) 50MB/100MB/250MB/500MB/1GB/2GB/5GB 7개 권종으로 딱 필요한 만큼 이용할 수 있습니다.
2) 기본요금제의 데이터 초과 납부요금계산법 대비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3) 타 요금제/부가서비스와 달리, 별도 부가세가 없어 더 많은 제공량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4) 타 요금제/부가서비스보다 이용유효기간(1년)이 길고, '기본요금제>U+데이터상품권'의 데이터 순으로 소진되기 때문에 더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엘지 U+ [PASS] PASS 인증 이력을 확인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PASS 앱, U+홈페이지를 통해 인증한 이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U+홈페이지 : 개인> 로그인 > 내정보관리> 가입서비스 조회 및 변경> 내가입정보 > 휴대폰 인증내역 조회
→ https://www.uplus.co.kr/css/sinf/serv/RetrievePhoneCert.hpi
▶ PASS 앱 : 하단 '인증내역조회'
엘지 U+ [발신번호 표시] 전화가 올 때 상대방의 번호가 표시되는 서비스가 있다고 하는데 어떻게 가입을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발신번호표시
발신번호 표시 서비스는 홈페이지 또는 전국 직영점 및 대리점 방문을 통해 가입이 가능하며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입니다.
▶ 서비스 신청/해지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0301&prodCdKey=LRZ0000382
엘지 U+ [MyOTP] MyOTP App은 어디서 설치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MyOTP
MyOTP App은 Play스토어 또는 App Store에서 ‘MyOTP’ 또는 ‘마이오티피’를 검색하여 설치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설치 문자나 QR코드 등을 통해 App을 설치하실 수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MyOTP 공식 홈페이지의 <서비스 설치>메뉴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엘지 U+ [PASS스탁] PASS 앱을 초기화하면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스탁
PASS 앱을 초기화하거나, 삭제하더라도 PASS스탁 회원자격이 유지됩니다.
PASS 앱과 별도로 해지하셔야 합니다.
엘지 U+ [U+멤버스] 오프라인 매장에서 U+멤버스로 어떻게 결제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멤버스
① U+멤버스 앱 메인화면 → '휴대폰 소액결제' 바코드가 나오게 아래 바코드 화면의 오른쪽을 누르거나 손가락을 대고 왼쪽으로 밀어주세요.
② 비밀번호 또는 지문을 입력해 주세요. (결제 비밀번호를 사용하지 않은 고객은 해당 단계가 생략됩니다.)
③ 휴대폰 화면에 '휴대폰 소액결제 1회성 바코드 바코드(2분 유효)'가 나오면 점원에게 보여 주세요.
④ 점원이 바코드를 스캔하면 결제가 완료됩니다. 2분이 지난 경우 새로고침하여 새로운 바코드를 보여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