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다자간통화] 회의통화 시 요금은 어떻게 부과가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다자간통화(그룹통화)
회의통화 할 때의 요금은 발신한 분께서 요금을 부담하시게 됩니다.
예를 들면, 고객님께서 A와 C에게 발신을 하고, A가 B에게 발신하여 총 4명이 회의통화를 하였을 경우,
이때의 요금은 첫째. 고객님께서는 A와, C로 발신한 요금이 통화 종료 시까지 부담하시게 되며, 둘째. A는 B에게 발신한 요금을 부담하시게 됩니다.
엘지 U+ [iPhone] 아이폰에서 널지켜줄께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아이폰
아이폰에서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엘지 U+ [법인폰 본인확인] 서비스 가입만 하면 바로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본인확인
LG 유플러스 직영점을 통해 서비스 가입 신청 후 신청자 소속 법인폰 관리자가 유플러스 홈페이지(www.uplus.co.kr >> 기업>> Biz My페이지 메인 >> 법인폰 본인확인 서비스 관리)에서 최종 승인을 해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법인폰 관리자 승인 시 신청자의 휴대폰으로 문자메시지 안내됩니다.)
승인 문자메시지 수신 후 본인확인 진행 시 비밀번호를 설정/입력하여 인증이 가능합니다.
엘지 U+ [번호도용 문자차단] 서비스 해지 당일에 재가입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번호도용 문자차단
서비스 해지 당일 재가입은 불가하며, 해지 익일 후에 가능합니다.
엘지 U+ [전화번호안심로그인] 명의변경을 한 경우에는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전화번호안심로그인
명의 변경 시 자동 해지되므로 다시 가입해야 합니다.
엘지 U+ [전화번호안심로그인] 번호변경을 한 경우에는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전화번호안심로그인
번호 변경 시 자동 해지되므로 다시 가입해야 합니다.
엘지 U+ [PASS] PASS 서비스는 어떤 서비스 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PASS 서비스는 휴대폰 본인확인 인증 시 개인정보 입력 없이 PASS 앱을 이용하여 비밀번호 혹은 생체인증(지문/홍채/얼굴 등)을 통해 보다 간편하고 안전하게 인증수단으로 사용하는 서비스로 LG U+ 고객님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만 14세 이상만 서비스 이용 가능)
'일상다반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엘지 유플러스 [비디오 데이터 옵션] 100 % LTE 데이터팩은 어떤 서비스 인가요? (0) | 2021.06.30 |
---|---|
엘지 유플러스 [비디오 데이터 옵션] 데이터 스페셜 A 요금제 가입자도 3시간 / 24시간 데이터 Free 가입 가능한가요? (0) | 2021.06.30 |
LG U+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에는 어떤 혜택이 있나요? (0) | 2021.06.25 |
LG U+ [단말기] 단말기 사용설명서는 어디서 얻을 수 있나요? (0) | 2021.06.24 |
LG U+ [웹 발신 문자 알림 서비스]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0) | 2021.06.24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