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엘지 유플러스 [통화중대기] 아이폰 단말기로 통화중대기 신청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by 미루나무_k 2021. 7. 15.
 

엘지 u플러스 [통화중대기] 아이폰 단말기로 통화중대기 신청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통화중대기

아이폰(iOS)6 이상의 단말기에서 자체적으로 통화중대기 서비스 신청이 가능합니다.
단말기 내 [설정 > 전화 > 통화 중 대기 > 활성화] 경로를 통해 간편하게 신청이 가능하며, 비활성화 버튼으로 서비스 해지도 가능합니다.
또한 아이폰 용 통화도우미App을 이용하시면 통화 중 대기 서비스 및 그 외 다양한 LG U+의 편의 서비스를 편리하게 신청/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아이폰(iOS)용 통화도우미App 바로가기 : https://appsto.re/kr/UaV04.i


엘지 u플러스 [iPhone] 아이폰에서 아이지킴이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아이폰

아이폰에서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엘지 u플러스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 상품권번호 MMS를 받았는데 어떻게 이용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구매/등록/조회

U+ 홈페이지 및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상품권번호를 수신한 경우, 별도의 등록 절차를 통해 이용 가능합니다.
'U+데이터상품권 '상품권번호등록' 페이지에서 상품권번호 인증 후 등록해주세요.


엘지 u플러스 [국제전화발신차단] 국제전화 발신차단 서비스는 어떤 서비스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국제전화발신차단

과다한 국제전화의 사용을 방지하기 위하여, 국제전화의 발신 기능을 중지시키는 서비스입니다.
서비스 신청 후 별도의 등록 없이 바로 사용할 수 있으며,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 부가서비스 신청/해지
→ 홈페이지 : http://www.uplus.co.kr/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0401&prodCdKey=LRZ0000076


엘지 u플러스 [휴대폰 본인확인] 휴대폰 번호 또는 통신사가 일치하지 않는다는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본인확인

이동통신사를 잘못 선택하면 나타나는 메시지입니다.
통신사 명을 LG U+로 선택 후 다시 시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엘지 u플러스 [U+데이터충전소] 앱을 이용하면 데이터 주고받기 및 선물 횟수가 변경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데이터충전소

이용하고 있는 요금제 및 결합상품에 따라 제공받는 데이터 주고받기 및 선물 횟수가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출처: LGU+ 자주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