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엘지 유플러스 [HD영상통화] 영상회의는 타사 가입자와도 가능한가요?

by 미루나무_k 2021. 7. 17.
 

엘지 u플러스 [HD영상통화] 영상회의는 타사 가입자와도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HD 영상통화

영상회의는 타사 가입자와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발신자가 LTE 지역에서 LTE 영상전화 가능 단말기를 사용할 경우 가능합니다.


엘지 u플러스 [U+ LTE블랙박스] 지인에게 블랙박스를 해줄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U+ LTE블랙박스

고객센터에 전화하셔서 안내받으시거나, 가까운 LG U+ 직영점에 가셔서 문의하시면 정해진 절차에 따라서 처리가 가능하십니다.


엘지 u플러스 [구 데이터 요금제] 요금제 변경 시, LG생활건강샵 포인트 및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적립은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LTE폰

LG생활건강샵 포인트 및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는 각각 사용하신 날짜만큼 일할 계산되어 적립됩니다.

※ 아시아나 항공 마일리지 적립 혜택이 종료됩니다.
-> 구 데이터 스페셜C,D 요금제(아시아나 마일리지 받는 고객) > 2018년 4월 이용분까지 제공(2018년 6월 마지막 적립)


엘지 u플러스 [U+ LTE블랙박스] 처음 판매할 때 충전해서 판매하시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U+ LTE블랙박스

처음 판매할 때 프로모션으로 데이터 3GB를 충전해 드립니다.
블랙박스의 특성상, 사고발생시에 데이터를 집중적으로 사용하시라고 사용기간은 6개월 입니다.
3GB 데이터는 사고영상을 약 100번 정도 조회할 수 있는 수준이며, 주행중 사고영상 자동업로드는 4~5회/월 수준으로 설정되어 있어서, 실제로 사고가 났을때 집중적으로 데이터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엘지 u플러스 [원내비] 기존 U+내비와 동시에 사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내비

U+통신사 이용자(안드로이드 단말)의 경우, App을 업데이트 하시면 기존에 사용하는 U+내비가 원내비로 업데이트되어 동시에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iOS 사용자 및 SKT/KT 고객의 경우, 기존 사용하고 있던 U+내비는 일정 기간 이후 서비스가 종료되어 더 이상 이용이 불가할 예정이오니, 원내비 서비스를 새로 설치 후 사용하기를 권장합니다.
                           
※ 원내비 다운로드 방법
 ▶One스토어 > 앱> 카테고리 > 여행/지역/교통 > 인기무료설치 > 원내비
 ▶Play스토어 > 카테고리 > 지도/내비게이션 > 원내비
 ▶App스토어 > 카테고리 > 지도/내비게이션 > 원내비


엘지 u플러스 [법인폰 본인확인] 인증번호 문자(문자메시지)까지 정확히 입력했지만, 인터넷 사이트에서 오류가 발생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본인확인

이용하고 계신 인터넷 사이트의 오류로, 해당 인터넷 사이트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출처: LGU+ 자주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