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플러스 [채팅+] 채팅+는 누구나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채팅+
채팅+를 지원하는 단말이라면 요금제와 관계없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본 문자메시지 앱 내 [설정(≡)] → [채팅+ 설정]이 있다면 채팅+를 이용할 수 있는 단말이며, 반드시 채팅 기능을 켠 이후에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착신전환, 듀얼넘버 서비스를 이용 중이시라면 해당 서비스를 해지한 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채팅+ 미지원 단말: 애플사 단말, 타사에서 출시된 단말, 2019년 이전 출시 단말
엘지 U플러스 [간편결제매니저] 간편결제매니저 앱에 등록된 정보가 모두 사라졌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간편결제매니저
간편결제매니저는 고객님의 정보 보안을 위하여, 앱이 설치된 휴대폰에 비정상적인 변화가 일어났을 경우 저장된 정보를 삭제합니다.
루팅, 유심 변경 등의 상황에서 발생할 수 있습니다.
상세한 내용은 간편결제매니저 고객센터 (1599-4704)로 문의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엘지 U플러스 [통화가능안내] 로밍 중인 상대방이 통화 중이어서 통화가능안내 ARS멘트도 들었는데, 통화가능안내 문자가 오지 않습니다. 통화가능안내가 안되는 건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통화가능안내
상대방이 로밍 중일 때는 정상 제공되지 않습니다.
통화가능안내 ARS 안내멘트는 정상 제공되나 상대방의 통화가 종료되어도 통화 가능 상태에 대한 문자 제공이 어려우니 고객님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엘지 U플러스 [후후-유플러스] 전화번호 차단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후후-유플러스
아래 세 가지 방법 중 하나를 선택해 전화번호를 차단할 수 있습니다.
1. 전화가 왔을 때 나타나는 알림창에서 [차단하기] 버튼을 누르세요.
2. 앱 메인화면의 [최근기록]에서 차단하고 싶은 전화번호를 선택한 후, [차단하기]를 눌러 주세요.
3. 앱 메인화면 왼쪽 상단의 [≡] → [차단관리] → [차단설정]에서 차단조건을 설정하세요.
엘지 U플러스 [로그인플러스] 보안방식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로그인플러스
보안방식은 로그인플러스의 인증방식(기능)입니다.
인증방식(기능)은 연산암호인증방식과 로그인 알림방식 두 가지이며, 처음 가입 시에는 연산암호인증방식으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 연산암호인증방식 : 로그인플러스 가입 및 이용사이트 등록 후 사이트 로그인시 설정하셨던 연산암호와 주어진 연산식의 정답을 추가로 입력하여 사이트에 로그인 하는 방식
- 로그인알림방식 : 로그인플러스 가입 및 이용사이트 등록 후 사이트 로그인시 가입한 휴대폰을 통해 문자메시지(SMS)로 사이트 로그인을 알려주는 방식
엘지 U플러스 [U+멤버스] 통신 요금 할인 서비스란?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멤버스
휴대폰 잠금화면에서 광고를 보거나 U+멤버스 앱에서 임무를 수행하여 쌓은 적립금 또는 현재 보유 중인 제휴사 멤버십의 포인트로 다음 달 통신 요금을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 임무는 U+멤버스 앱 → 오른쪽 상단 메뉴(≡) → 광고보기 적립금 → 적립금 모으기를 누르면 수행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많이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일상다반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