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플러스 [맘대로 폰교체] 교체 휴대폰을 받으면 기기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맘대로 폰교체
교체 받으신 휴대폰은 다른 휴대폰 번호 및 일반 영업점에서 개통하여 사용이 불가합니다.
교체 후 정상적인 사용을 위해 교체 완료 후 맘대로 폰교체 고객센터 (1544-6622)에서 서비스에 가입하신 휴대폰 번호로 개통해 드립니다.
엘지 U플러스 [인사말 통화연결음] 인사말 통화연결음 서비스를 쓰고 있는데 다른 서비스로 변경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인사말 통화연결음
인사말 통화연결음 + 회원님이 사용 중인 월정액 서비스 → 인사말 통화연결음을 해지할 경우 → 사용 중인 월정액 서비스로 전환 가능
인사말 통화연결음 + 회원님이 사용 중인 월정액 서비스 → 단독으로 다른 월정액 서비스 전환 가능
인사말 통화연결음 + 회원님이 사용 중인 월정액 서비스 → 인사말 통화연결음 + 다른 월정액 서비스 전환 가능
엘지 U플러스 [인사말 통화연결음] 통화연결음에 '전화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멘트를 안나오게 하고싶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인사말 통화연결음
인사말 통화연결음 에티켓 기능을 통해서 인사말이 나오지 않도록 설정이 가능합니다.
단, 서비스 자체가 해지되는 것이 아니므로 인사말 에티켓 기능을 사용하셔도 요금은 정상 과금됩니다.
※ 아이폰 사용 고객은 홈페이지에서만 설정할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에서 에티켓 설정하기 : ‘이용하기’ 버튼 누르기 > 인사말 일시정지 > 에티켓 설정 ON 설정
→http://www.uplus.co.kr/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0601&prodCdKey=C000000105
엘지 U플러스 [지니 뮤직 앱] U+ 뮤직 부가서비스에 가입했습니다. 회원가입을 새로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지니 뮤직 앱
이미 지니에 가입된 계정이 있으시다면, 해당 계정으로 로그인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다만, 기존 ID로 로그인했을 때 가입하신 상품 확인이 불가능할 경우 휴대폰 번호 업데이트(인증)를 하시면 가입한 부가서비스 확인이 가능합니다.
엘지 U플러스 [자동응답] 영상전화도 자동응답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자동응답
영상전화는 자동응답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 (음성전화만 이용 가능)
엘지 U플러스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구.휴대폰 분실/파손 보상)] 자급제 단말기도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에 가입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분실/파손 보험
LG U+ 에서 취급하는 모델이라면 구매 후 60일 이내 인근의 U+ 매장 방문을 통해 가입 신청하시면 됩니다.
(구매일자, 구매금액이 확인되는 영수증 확인 필요)
▶ 가까운 영업점 위치 확인하기
→ 홈페이지: http://www.uplus.co.kr/css/sinf/brsc/RetrivePosSvc.hpi?mid=10753
→ 고객센터 앱: http://cv.uplus.kr/41.html
출처: LG 유플러스 많이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일상다반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