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LG 유플러스 [후후-유플러스] 거래중인 은행이나 카드사 번호까지 차단하는데, 해지할 수 있나요?

미루나무_k 2021. 12. 6.

엘지 유플러스 [후후-유플러스] 거래중인 은행이나 카드사 번호까지 차단하는데, 해지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후후-유플러스

앱 메인화면 왼쪽 상단의 [≡] → [차단관리]에서 ‘실시간 스팸 차단’, ‘악성 스팸 차단’ 을 설정했다면, 스팸 신고 기록이 있는 번호는 모두 차단됩니다.
즉, 이용 중인 은행, 카드사 전화번호를 다른 이용자가 스팸 신고를 했다면 자동으로 차단될 수가 있습니다.
꼭 받아야 하는 전화번호라면 [안심등록]을 눌러 차단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원키퍼 기능] 저장한 모든 사진을 휴대폰 갤러리로 한번에 복구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키퍼 > 기능

비밀사진첩에서 저장한 이미지를 전체 선택 후 복원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엘지 유플러스 [비디오 데이터 옵션] 데이터 안심옵션 가입 중, 컨텐츠 데이터 Free를 구입한 VOD를 재생할 때에는 속도 제어가 해제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데이터 안심옵션

데이터 안심옵션 등의 LTE 데이터 속도제어 상품 가입 시에도, 컨텐츠 데이터 Free를 구입한 VOD를 재생할 때에는 속도 제어가 해제됩니다


엘지 유플러스 [원키퍼 서비스 가입 및 해지] 통신사를 변경하는 경우에도 서비스를 그대로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키퍼 > 서비스 가입 및 해지

변경하신 통신사에 해당 부가서비스를 다시 신청하는 경우 이용 가능합니다.
단, 통신사 변경 전 앱에 저장된 정보를 클라우드 서비스로  백업 해주세요.
변경된 기기에서 동일한 원키퍼 이메일 계정과 PIN 번호로 가입을 하시면 기존에 저장한 정보를 복원할 수 있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통화가능안내] 상대방이 통화 중으로 전화 연결이 안된 후, 통화가능안내가 불가하다는 SMS를 받았습니다. 이건 어떤 경우 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통화가능안내

통화가능안내 서비스는 상대방이 LG U+고객이며, VoLTE 사용자일 경우에만 통화가능상태에 대한 SMS가 제공됩니다. 
 
통화가 불가능하다는 SMS 를 받으신 경우는 상대방이 통화가능안내를 원하지 않아 별도로 요청을 한 경우나,
특정 부가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안내가 불가능한 경우에 불필요하게 기다리지 않으실 수 있도록 안내불가 SMS를 보내드립니다.


엘지 유플러스 [로그인플러스] 휴대폰이 가족 명의인데 가입이 가능 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로그인플러스

가족 명의나, 본인 명의가 아닌 휴대폰도 인증을 통해 서비스 가입이 가능합니다.


엘지 유플러스 [휴대폰 안심결제 서비스] URL SMS수신 후 WAP접속이 불가능 한 단말기를 사용하는데 비밀번호 설정을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모바일결제/인증/칩

WAP지원 불가 단말기 사용고객분들은 사후 SMS로 통보 또는 1670-9041번으로 전화하셔서 ARS로 비밀번호 설정이 가능합니다.


출처:  LG U+   자주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