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통화연결음] 통화연결음 가입 및 해지가 안되는 경우는 어떠할 때 그러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
가입 및 해지 채널별로 차이가 있습니다.
▶ 통화연결음 가입 방법
① LG U+ 대리점 및 고객센터 :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월요일에서 금요일만 가능합니다.
② LG U+ 홈페이지 → 개인 → 상품서비스 → 모바일서비스보기 → 모바일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 →
상단 [신청하기] 선택에서는 언제든 가입/해지 가능합니다.
③ 고객센터 앱 > 부가서비스 > Ent.서비스 > 폰꾸미기 > 통화연결음 신청
④ 모바일웹: 뮤직벨링 모바일웹(http://musicbellring.com → 본인인증(휴대폰번호) → 통화연결음 메뉴: 통화연결음 가입하기
▶ 통화연결음 해지 방법
- LG U+ 홈페이지 → 개인 → 상품서비스 → 모바일서비스보기 → 모바일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
→ 상단 [해지하기] 버튼
- LG U+ 대리점 및 고객센터 :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월요일에서 금요일만 가능합니다.
※ 통화연결음 서비스 월정액 990원은 무조건 부과되는 것이 아니라, 고객님께서 사용하신 일수만큼 일할 계산되어 청구됩니다.
※ 부가세 포함 금액
폰 일시중지 고객님과, 별정통신 사업자인 고객님은 서비스 신청을 할 수 없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가족사랑데이터] 데이터 나누기 횟수에 제한이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데이터혜택
가족사랑데이터는 데이터 나누기 횟수 제한 없습니다.
3인 결합 가족의 경우, 한 명에게 한번에 500MB를 나누어 주시거나, 3명이 5번에 걸쳐서 100MB씩 나누어 쓰실 수 있습니다.
대표자 본인도 데이터 나누기 후 데이터 사용이 가능합니다.
엘지 유플러스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 '조회하기' 페이지의 '선물하기 내역' 메뉴에서 잔여량 조회가 안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구매/등록/조회
타인에게 선물 및 타인이 등록한 상품권의 잔여량은 조회 불가하고, 본인에게 선물 및 등록한 상품권의 잔여량은 '상품권번호등록 내역'에서 조회 가능합니다.
엘지 유플러스 [뮤직벨링 앱] 와이파이로 어플 실행이 안됩니다. 자세히 알려주세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뮤직벨링 앱
와이파이 접속 이용 시 발생하는 오류는 접속한 AP 혹은 단말 상태에 따라 접속이 원할하지 않아 발생합니다.
아래의 방법으로 실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와이파이 설정 및 3G/4G설정을 재확인 합니다.
2) 휴대폰 재부팅 후 접속합니다.
3) 뮤직벨링 앱을 삭제 후 재설치 합니다.(휴대폰>설정>어플리케이션 관리>뮤직벨링>삭제 또는 업데이트 제거 후 구글 플레이 스토어 접속하여 뮤직벨링 재설치)
4) 최신버전의 펌웨어로 업데이트하는 것도 정상 이용에 큰 도움이 됩니다.
엘지 유플러스 [후후-유플러스] 전화 수신 시 후후 알림창 (발신자 관련 정보)이 뜨지 않아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후후-유플러스
데이터 연결이 원활하지 않을 때 알림창이 늦게 뜨거나, 정보를 불러오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단말 통화 설정에서 HD보이스(VoLTE) 설정을 권해드립니다.
또는 메모리 정리 앱(기능) 때문에 후후가 중지되는 경우도 있으니, 메모리 정리 앱(기능)의 정리 항목에서 후후를 제외하고 다시 실행해 주세요.
출처: LG U+ 자주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일상다반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