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데이터 비디오 안심옵션] 데이터 비디오 서비스로 U+모바일tv 외 접속 시 데이터 안심옵션 속도제어는 그대로 적용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데이터 비디오 안심옵션 (구 꿀팁 마음껏팩)
U+비디오서비스(U+프로야구, U+모바일tv, U+영화월정액) 외에서는 비디오 전용 Data를 이용할 수 없기 때문에, 기본 제공 데이터 소진 시에는 안심옵션 속도제어가 제공된 데이터로 이용하시게 됩니다.
유플러스 [벨소리] 저장 공간이 부족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벨소리
벨을 다운받을 때, 저장공간이 부족하면 더 이상의 벨 또는 다른 컨텐츠를 저장할 수가 없습니다.
그럴 경우에는 고객님의 핸드폰에서 메뉴 > 다운로드 보관함 내의 벨소리 또는 다른 다운로드 컨텐츠를 삭제하셔야 합니다.
단말기마다 다운받은 컨텐츠를 삭제하는 방법은 조금씩 다르니 자세한 삭제 방법은 해당 단말기 제조사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유플러스 [원넘버_공통] 금융, 결제, 인증 관련 문자메시지도 워치로 받을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원넘버
금융, 결제, 인증 관련 문자메시지는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휴대폰으로만 받을 수 있습니다.
휴대폰으로도 받을 수 없다면, 원넘버 수신방법을 ‘워치’로만 설정한 게 아닌지 확인해 보세요.
유플러스 [스마트 공동인증] 인증서가 휴대폰에 저장이 안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마트공동인증(드림시큐리티)
인증서가 저장되지 않는 이유는 아래와 같습니다.
첫째, 네트워크 장애로 무선인터넷이 끓어진 경우
둘째, 휴대폰 번호입력을 잘못한 경우
셋째, 스마트인증 암호가 틀린 경우
유플러스 [채팅+] 스팸메시지 발송제한 정책에 따라 문자메시지를 하루 500건 이상 보낼 수 없게 되어 있는데, 채팅+ 발송건수도 여기에 포함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채팅+
문자메시지와 채팅메시지를 포함해 하루에 500건까지만 보낼 수 있습니다.
501건 이상을 보내는 경우 3일 동안 문자메시지를 보낼 수 없으니 유의해 주세요.
유플러스 [맘대로 폰교체] 서비스 가입 및 문의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맘대로 폰교체
서비스에 가입하려면 아래 내용을 확인한 뒤 신청해 주세요.
- LG유플러스 고객센터를 통해 가입하려면 개통 14일 안에 신청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0(유료)
- LG유플러스 매장에서 가입하려면 개통 60일 안에 신청
- 개통 1년 이내인 경우 맘대로 폰교체 홈페이지 (uplus.bolttech.kr)를 통해 신청
서비스에 대해 더 궁금한 점은 맘대로 폰교체 고객센터 1544-6644(유료) 또는 맘대로 폰교체 홈페이지 (uplus.bolttech.kr)로 문의해 주세요.
유플러스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서비스 이용시간에 제한이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번호 보호서비스
서비스 이용시간에 제한은 없습니다. 365일 내내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단, 서버 장애 및 정기 점검시에는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출처: 엘지 U+ 많이하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일상다반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LG [U+멤버스] 적립금은 어떻게 모을 수 있나요? (0) | 2022.01.09 |
---|---|
LG [U+멤버스] U+멤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기기는 무엇인가요? (0) | 2022.01.08 |
LG [원내비] APP 다운로드 / 설치는 어떻게 하나요? (0) | 2022.01.06 |
LG [PASS 인증서] 휴대폰 번호를 변경하는 경우, 기존 인증서를 이용할 수 없나요? (0) | 2022.01.05 |
LG [콜메시지] 문구 노출은 몇글자까지 가능한가요? (0) | 2022.01.04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