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스마트 공동인증] 휴대폰에서 “인증번호를 입력해 주세요.”라는 메시지가 나오며 두자리 입력 화면이 나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마트공동인증(드림시큐리티)
스마트인증 서비스는 PC에서 휴대폰으로 인증서를 저장하거나, 휴대폰에서 PC로 전송하고 있습니다.
즉, PC와 휴대폰과의 연결이 되어야 합니다.
인증서를 저장/전송하려고 할 때, 휴대폰을 소지하시고 PC에 접속한 상태에서 진행해야 하며, 이 단계에서 고객 단말기와 PC의 인증을 위해 PC화면에 4자리 인증번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마지막 두 자리를 앱 화면에 입력하시면 됩니다.
LG 유플러스 [PASS 인증서] PASS 인증서 서비스를 해지하고 싶어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인증서
PASS 앱 메인화면에서 [설정]→[부가서비스 설정]→[PASS 인증서]→[PASS 인증서 동의 철회]를 하면 서비스를 해지할 수 있습니다.
해지 후 다시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인증서를 새로 발급받아야 합니다.
LG 유플러스 [통화가능안내] 통화가능안내 서비스 신청 및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통화가능안내
고객센터 상담사를 통해 쉽고 간단하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에서 114(무료), 1544-0011(유료)
LG 유플러스 [U+멤버스] U+멤버스 앱은 어떻게 설치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U+멤버스
① 휴대폰에서 원스토어,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 스토어를 눌러 주세요.
② 'U+멤버스'를 검색한 뒤 설치해 주세요.
※ 기존 'U+멤버십' 앱을 사용 중이시라면, 업데이트해 주세요. U+멤버스로 바뀝니다.
※ 애플 앱 스토어는 2018년 2월 중순부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 공동인증] 기존 단말에 타 통신사 USIM을 장착했을 때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마트공동인증(드림시큐리티)
아니요, 기존 단말에서 타 통신사 USIM내에 저장된 공동인증서 접근이 불가능함으로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LG 유플러스 [번호변경안내(유료)] 서비스 이용료는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번호변경안내(유료)
무료로 1년 제공되며, 이후 번호변경안내(유료)로 신청 기간 내 가입 시 서비스 지속 이용 가능합니다.
(단, 이전 번호가 01X 인 경우 무료서비스 재가입 가능)
LG 유플러스 [U+가족지킴이] U+가족지킴이 서비스는 어떻게 해지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U+가족지킴이
1. 앱에서 직접 해지할 수 있습니다.
U+가족지킴이 실행 → 메인화면의 우측 상단의 메뉴(三 )누르기 → 부가서비스 해지 선택
2. 고객센터 114를 통해 해지 신청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원넘버_삼성 및 LG워치] 가입 시 워치로 인증 문자메시지를 받을 수 없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원넘버
휴대폰과 워치가 블루투스로 연결되어 있으면 워치로 인증 문자메시지를 받을 수 없습니다.
원넘버 서비스 가입 전, 블루투스 연결을 해제해 주세요.
출처: 엘지 U+ 많이찾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일상다반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