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유플러스 모바일 - [번호변경안내(무료)] 영상통화도 변경된 번호로 연결해주나요?

by 미루나무_k 2022. 3. 15.
 

U+ 모바일 - [번호변경안내(무료)] 영상통화도 변경된 번호로 연결해주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번호변경안내(무료)

영상통화에 대해서는 번호변경안내 서비스가 지원되지 않습니다.
연결이 가능한 경우는 음성전화와 문자메시지(단문메시지, 멀티메시지)입니다.




U+ 모바일 - [소호링] 소호링 서비스 가입했는데 광고/홍보 멘트는 어디에 제작요청을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소호링

소호링 서비스 센터 (1661-4545)로 전화주셔서 서비스 가입 완료 확인후 멘트를 작성하여 소호링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소호링 가입 즉시 소호링 서비스 센터 (1661-4545)에서 고객님께 먼저 전화를 해서 원하는 성우, 배경음악, 멘트접수를 받습니다.

또한, 소호링APP을 이용하여 사용자 인증 후 주문제작(맞춤형) 메뉴에서 직접 성우, 배경음악, 원하는 멘트 작성 후 소호링 제작요청이 가능합니다.

※ 소호링APP은 구글PLAY, ONE store에서 다운이 가능합니다.
※ 아이폰 사용 고객은 소호링APP 이용이 불가능합니다.(추후 지원 예정)




U+ 모바일 - 편결제매니저] 간편결제매니저는 모든 휴대폰에서 이용이 가능 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간편결제매니저

Android 스마트폰 OS(안드로이드 2.2 Gingerbread 이상의 버전, 권장 3.0)에서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 [맘대로 폰교체] 기존 모델의 상위 버전으로 교체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맘대로 폰교체

기존 기기의 상위 또는 후속 모델은 선택할 수 없습니다.
동일 모델을 선택하거나, 기존 모델과 출시일 및 가격대가 비슷한 동일 등급의 모델로만 변경할 수 있습니다.
또한 세대간 교체가 불가하여 4G 휴대폰 사용자는 4G휴대폰으로만 5G휴대폰은 5G휴대폰으로만 교체할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 [후후-유플러스] 문자메시지까지 차단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후후-유플러스

안드로이드 버전 7.0 이상의 휴대폰이라면 가능합니다.
앱 메인화면 왼쪽 상단의 [≡] → [전화알림]을 눌러 [후후 통화화면에 표시]를 ‘ON’으로 설정하면 문자메시지 수신 차단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차단된 문자메시지는 휴대폰의 문자메시지 내 [설정]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버전 7.0미만의 휴대폰은 문자메시지 차단 기능을 이용할 수 없습니다.




U+ 모바일 - [휴대폰 본인확인] 외국인 고객은 성명을 어떻게 입력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휴대폰 본인확인

통신사 가입 시 등록한 이름(명의자)으로 본인확인을 하므로 가입 시 등록한 성명 정보로 입력하시면 됩니다.
(띄어쓰기, 대/소문자는 구분하지 않습니다.)


출처:  LG U+  많이 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