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유플러스 모바일 - [PASS] 생체 정보를 등록하였는데, 인증 시도 시에 비밀번호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왜 그런지요?

미루나무_k 2022. 3. 22.

U+ 모바일 - [PASS] 생체 정보를 등록하였는데, 인증 시도 시에 비밀번호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왜 그런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PASS 간편본인확인은 비밀번호 등록이 필수이며, 생체 정보는 원하시는 분들이 등록할 수 있습니다.
또한, CP사(사이트)별로 생체 정보를 활용한 인증을 원하지 않을 경우, 생체 인증이 제외되므로 비밀번호로 인증하셔야 합니다.





U+ 모바일 - [슈퍼스탁] 부가서비스에 가입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슈퍼스탁

슈퍼스탁 홈페이지 또는 제휴사 사이트에서 ‘슈퍼스탁’ 가입 버튼을 누른 후, 휴대폰 번호로 본인 인증을 통해 가입할 수 있습니다.
가입 시, 본인 인증을 위한 문자메시지 비용은 무료입니다.




U+ 모바일 - [통화중 전환] 국제전화 및 700 서비스로도 전환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통화중전환

국제전화 및 700 서비스로는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U+ 모바일 - [소호링] 소호링 서비스 가입했는데 홍보멘트가아닌 클래식 음악이 나오고 있는데 이게 뭔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소호링

서비스 가입 후 광고/홍보 음원이 고객님 전화 통화 연결음으로 자동 설정 되기 전까지 나오는 기본음악입니다.
통화연결음 설정 완료 후 "소호링 설정완료" SMS가 발송 되오니 이후 확인해 보시면 홍보멘트가 나오는걸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소호링 홍보멘트 제작요청 후 1일 이내(주말 및 공휴일은 제외)에 소호링 설정 되지 않았거나 홍보멘트에 이상이 있을 시
"소호링 서비스 센터(1661-4545)" 로 전화 주시면 빠르게 문제를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U+ 모바일 -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 청소년 또는 외국인, 법인 고객도 가입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모바일)

지니뮤직 마음껏 듣기 서비스는 일반 개인, 청소년, 외국인, 법인 고객 모두 가입이 가능합니다.



U+ 모바일 - [로그인플러스] 서비스가 해제된 이용사이트를 다시 등록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로그인플러스

'이용사이트 관리’를 통해 해제된 이용사이트의 재등록 방법은 이용사이트 등록 방법과 같습니다.




U+ 모바일 - [PASS스탁] 회원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스탁

‘PASS’ 앱을 설치하여 무료 회원가입 할 수 있습니다.
이후 유료회원으로 변경하면 더 많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 U+  많이 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