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엘지 [디즈니+] 기존에 쓰던 디즈니+ 계정이 있습니다. 같은 계정으로 U+ 디즈니+ 요금제 또는 월정액 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나요?

by 미루나무_k 2022. 4. 12.
 

LG [디즈니+] 기존에 쓰던 디즈니+ 계정이 있습니다. 같은 계정으로 U+ 디즈니+ 요금제 또는 월정액 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디즈니+

네, 가입할 수 있습니다.
단, 고객님이 기존에 사용하던 디즈니+ 계정을 U+에 등록해 주세요.
       
U+ 디즈니+ 요금제 또는 월정액 서비스에 가입하면, URL(인터넷 주소) 링크가 문자메시지로 전송됩니다.
문자메시지에 있는 URL 링크를 눌러 ‘디즈니+ 계정 등록하기’ 화면으로 이동한 다음, 기존에 사용하던 디즈니+ 계정을 등록해 주세요.
단, 디즈니+ 공식 홈페이지 등 U+가 아닌 다른 곳에서 디즈니+ 유료 서비스를 이용 중인 고객의 경우
요금이 이중으로 나가는 것을 막으려면, 기존 결제 정보를 반드시 해지해 주세요.
            
■ 더 자세한 설명이 필요하세요?
LG유플러스 홈페이지의 1:1 문의하기를 이용하시면, 상담사의 정확한 답변을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 1:1 문의하기
LG유플러스 홈페이지 www.uplus.co.kr 접속 후 로그인 → [고객지원] → [문의하기] → [1:1 문의하기] → 화면 안내에 따라 정보 및 문의 내용 입력 → [보내기]




LG [원넘버_삼성 및 LG워치] 워치에서 카카오톡 메시지를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원넘버

원넘버는 전화와 문자메시지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메시지는 ‘갤럭시 웨어러블 앱’을 통해 연결 상태를 원격 연결로 설정하면 받을 수 있으나, 실시간으로 확인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웨어러블 앱 및 원격 연결 설정 관련 문의는 갤럭시 웨어러블 앱 고객센터 1588-336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LG [원내비] 네트워크 접속 문제에 대한 팝업이 뜨고 서비스 실행이 안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내비

3G/LTE 접속 시 인증 및 안정적인 길안내가 가능하므로 와이파이가 활성화 상태 여부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단말 와이파이를 비활성화한 후에도 동일현상이 반복적으로 발생할 경우, KT고객센터(1588-0010)로 연락주셔서 네트워크 점검을 받아주시기 바랍니다.



LG [U+모바일tv] 실시간 채널 편성표는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모바일tv

실시간 채널을 세로화면으로 보면서 채널명 옆에 편성표 아이콘을 누르면 전체 채널 편성표 확인이 가능합니다.




LG [로그인플러스] 연산암호는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로그인플러스

로그인플러스인증(연산암호인증)시 필요한 고객이 등록한 ‘고유의 패스워드’ 입니다.
서비스암호는 ‘숫자 0~9까지의 4자리’로만 설정, 변경이 가능합니다.
(영문, 국문, 특수문자 사용 불가하며, 같은 숫자 3자리 이상, 연속숫자 3자리 이상, 휴대폰번호 뒷자리는 사용할 수 없으며,

본인 신상정보 등 쉽게 도용이 가능한 연산암호 설정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LG [U+영화월정액] 휴대폰에서 영화 한 편을 다운로드하는데 데이터가 얼마나 사용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 영화월정액

LTE네트워크 환경에서 1시간짜리 영화를 다운로드받는데 약 650MB 데이터가 사용됩니다.
다운로드한 영화를 감상할 때는 데이터가 차감되지 않습니다.
와이파이 환경에서 다운로드하는 경우 데이터가 차감되지 않으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출처:  엘지 유플러스   많이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