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PASS 인증서] 인증서 삭제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인증서
PASS 인증서는 PASS 앱 메인화면에서 ‘PASS 인증서’ 배너를 누른 후 [관리]→[삭제]를 눌러 삭제할 수 있습니다.
엘지 U+ [Paynow(페이나우)] 페이나우 서비스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ynow
현재 등록된 결제수단을 모두 삭제하고 앱을 삭제하면 서비스 탈퇴가 가능합니다.
엘지 U+ [전화번호안심로그인] 미성년자도 가입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전화번호안심로그인
미성년자(19세 미만)의 경우는 가입하실 수 없습니다.
엘지 U+ [PASS 로그인] 어떻게 이용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PASS 로그인
먼저, 구글 플레이 스토어 또는 애플 앱 스토어에서 ‘PASS’ 앱을 설치하세요.
PASS 앱의 메인화면 중앙의 ‘PASS 로그인’ 배너를 누른 후, 안내하는 방법대로 가입해 주세요.
엘지 U+ [문자알림음] 휴대폰에서 문자알림음을 설정하려면 어디서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문자알림음
휴대폰 메뉴 → 다운로드 보관함 → 벨 보관함 → 원하는 문자 알림음 선택 → 설정 하시면 됩니다.
엘지 U+ [통화연결음_청각장애인] 부가서비스를 해지하지 않고, 일시적으로 안내 메시지가 나오지 않도록 설정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_청각장애인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통화연결음 기능을 끄면 신호음만 들리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기능을 다시 켜면 기본음으로 설정한 안내메시지가 다시 나옵니다.
• U+통화도우미 앱
앱 실행 후 통화연결음 우측 [OFF] 누르기
• LG유플러스 홈페이지
로그인 후 메인화면 상단 [상품서비스] → [모바일 서비스 보기] → [모바일 부가서비스] → [뮤직]
→ 통화연결음_청각장애인 우측 [자세히 보기] → [이용하기] → [OFF] 누르기
• 뮤직벨링 앱
앱 실행 후 우측 상단 MY 메뉴 → [통화연결음] → [통화연결음 설정 정보] → [OFF] 누르기
• 뮤직벨링 모바일 웹사이트
메인화면 상단 [인증하기] → 화면 안내에 따라 본인인증하기 → 메인화면 왼쪽 상단 메뉴(≡) → [MY 메뉴]
→ [연결음/인사말 사용 설정] → 통화연결음 사용 [OFF] 누르기
※ 아이폰 사용 고객은 LG유플러스 홈페이지 또는 뮤직벨링 모바일 웹사이트에서만 설정할 수 있습니다.
※ 모바일 웹사이트는 안드로이드 4.4 이상, 애플(iOS) 9.0이상 버전의 휴대폰에서 원활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엘지 U+ [모션키]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모션키
모션키 홈페이지 또는 수퍼블리 고객센터에서 해지할 수 있습니다.
- 모션키 홈페이지: motionkey.net 접속 → [서비스 가입 · 해지]
- 수퍼블리 고객센터: 1877-1983, 평일 오전 10시~오후 6시
※ 서비스를 해지하면 등록한 데이터가 모두 삭제됩니다.
츨처: LG U+ 많이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
'일상다반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플러스 [U+영화월정액] U+영화월정액 베이직' 또는 'U+영화월정액 프리미엄'은 '(구)U+영화월정액' 상품과 어떤 점이 다른가요? (0) | 2022.05.16 |
---|---|
유플러스 [원키퍼 설정] 원키퍼 앱을 초기화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0) | 2022.05.15 |
유플러스 [PASS 인증서] PASS 인증서를 삭제하면, 인증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나요? (0) | 2022.05.13 |
유플러스 [슬기로운 투자생활] 서비스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0) | 2022.05.12 |
유플러스 | [PASS 로그인] PASS 로그인은 어떤 서비스인가요? (0) | 2022.05.11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