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유플러스 [원내비] '설치할 수 없습니다.' 오류 메세지가 보이거나 앱 실행 시 바로 종료됩니다.

by 미루나무_k 2022. 5. 22.
 

엘지 U+ [원내비] '설치할 수 없습니다.' 오류 메세지가 보이거나 앱 실행 시 바로 종료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내비

'설치할 수 없습니다.' 오류 메세지가 보이거나 앱 실행 시 바로 종료되는 현상이 반복되는 경우, 불편하시더라도 앱 삭제 및 재설치 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엘지 [U+영화월정액] U+영화월정액 아이디와 명의가 다른 U+tv에서도 로그인할 수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영상 > U+ 영화월정액

다른 명의의 U+tv에서도 본인의 아이디로 로그인하여 시청할 수 있습니다.





엘지 [U+ LTE블랙박스] 회사 가입체계가 U+ID로 바뀌었는데, 블랙박스도 가입도 적용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U+ LTE블랙박스

블랙박스도 U+ID정책(하나의 ID로 모든 서비스 이용)이 적용되어 가입자 인증을 거쳐서 012번호로 U+ID를 만들어서 이용하시면 됩니다. (동일한 ID로 모든 서비스 이용가능 / 홈페이지 충전도 가능)





엘지 U+ [뮤직벨링 앱] MP3를 다운받았는데 1분밖에 재생이 되지 않아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뮤직벨링 앱

뮤직벨링의 마이뮤직>MP3>다운로드 보관함에서는 미리듣기(1분)만 제공됩니다.
다운받은 MP3 감상을 위해서는 음악, 뮤직플레이어 등 음악재생 앱을 통해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




엘지 U+ [PASS 금융사기방지] PASS 앱을 삭제하면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PASS 금융사기방지

PASS 앱을 삭제해도 PASS 금융사기방지 가입 상태는 유지됩니다.
PASS 금융사기방지를 해지하려면 별도로 해지 신청을 해야 합니다.




엘지 U+ [원내비] KT와 통합 서비스라고 하는데, 나의 개인정보가 같이 관리 되는 것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원내비

고객님의 개인정보는 KT와 공유되거나 같이 관리되지 않습니다.
실시간 교통량이나 이용 패턴을 활용한 정보가 함께 활용될 수 있으나 개인정보와 같이 관리되지 않으니 안심하고 이용하셔도 됩니다.
자세한 개인정보관리 규정은 사이드메뉴 > 환경설정 > 이용약관을 참고 바랍니다.





엘지 U+ [로그인플러스] 제가 가입한적이 없는 것 같은데, 어떻게 가입이 되었죠?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로그인플러스

로그인 플러스 홈페이지 또는 제휴사이트에서 배너 또는 안내문구 클릭 후 가입 절차를 진행 하면 신청됩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로그인플러스 홈페이지(www.loginplus.co.kr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츨처:  LG U+   많이묻는 질문  http://www.uplus.co.kr/css/orub/erms/FaqList.hpi?gubun=0&mid=107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