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유플러스 MOBILE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 이용이 안됩니다!

미루나무_k 2022. 6. 27.

U+ 모바일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 이용이 안됩니다!
1) 기본요금제의 데이터가 남아 있는 경우
  - '기본요금제>U+ 데이터상품권'의 데이터 순으로 소진되고, U+ 데이터상품권을 다수 등록한 경우 등록한 순서대로 소진
  - LTE 청소년요금제 고객님은 '기본요금제>기본링>U+ 데이터상품권>충전링'의 데이터 순으로 소진
2) U+ 데이터상품권 이용 제한 대상인 경우
  - U+ 데이터상품권 이용 중에 U+ 모바일 이용정지/일시정지한 경우
  - U+ 데이터상품권 이용 중에 U+모바일 해지/번호이동한 경우
  - U+ 데이터상품권 이용 중에 이용 불가 요금제/부가서비스에 가입한 경우
  - 이용 불가 요금제 : 2G/3G요금제, 데이터 스페셜 A/B/C/D, LTE 음성/데이터, LTE 음성 124, (구) 데이터중심, LTE 데이터안심
  - 이용 불가 부가서비스 : 100 % LTE 데이터팩, 100 % LTE 24시간 데이터 Free, LTE 데이터 이용 차단(표준요금제 전용), HD프리미엄팩
  - U+ 데이터상품권 이용 중에 [청소년요금제→일반요금제]로 변경하거나 [일반요금제→청소년요금제]로 변경한 경우
3) 해외에서 데이터를 이용한 경우
4) 이용유효기간이 만료된 경우
5) 잔여량을 모두 소진한 경우




U+ 모바일 [단말기] 데이터 케이블, 배터리, 충전젠더는 어디서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얼마인가요?
케이블,배터리, 충전젠더, 이어폰 등 휴대폰 부품은 제조사 A/S센터에서 구입하실 수 있으며,
가격은 각 제조사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LG전자 : 대표번호 1544-7777
■ 삼성전자 : 대표번호 1588-3366
■ 팬택 : 대표번호 1588-9111(베가/스카이/CanU)
■ 애플 : 대표번호 080-333-4000 (아이폰)
■ 화웨이 : 대표번호 080-808-8888
 
(※ A/S 센터 안내는 [고객센터 > 폰분실/파손 > 휴대폰 AS]코너를 참고 바랍니다.)




U+ 모바일 [태블릿/스마트기기 요금제] 태블릿/스마트기기 기본 제공 데이터 소진 시, 데이터 사용이 차단되나요?
기본 제공 데이터 또는 기본 제공 데이터 및 모회선의 공유 가능 데이터 소진 시, 데이터 초과 사용이 차단됩니다.
데이터 사용차단 해제 부가서비스 등록 시, 데이터 초과 사용 가능합니다.
단, 22.53원/MB로 과금됩니다.





U+ 모바일 [U+ 데이터상품권] 고객센터App에서 U+ 데이터상품권 잔여량 조회가 안됩니다!
U+ 데이터상품권 등록 후 '메뉴(≡)>휴대폰사용량>실시간사용량>부가/옵션 잔여량'에서 잔여량 조회 가능합니다.
단 LTE 표준요금제, LTE 복지영상요금제 고객님에 한해서는 본 고객센터App 메뉴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 고객센터App 데이터상품권 잔여량 확인하기
    → cv.uplus.kr/2.html  





U+ 모바일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 등록이 안됩니다!
1) U+ 홈페이지 로그인을 하지 않은 경우
2) U+ 홈페이지에 등록자의 U+ 휴대폰번호를 사전 등록하지 않은 경우
3) U+ 데이터상품권 이용 제한 대상인 경우
  - SKT/KT 등 타사 고객님
  - 이용 불가 요금제 : 2G/3G요금제, 데이터 스페셜 A/B/C/D, LTE 음성/데이터, LTE 음성 124, (구)데이터중심, LTE 데이터안심

  - 이용 불가 부가서비스 : 100% LTE 데이터팩, 100% LTE 24시간 데이터 Free, LTE 데이터 이용 차단(표준요금제 전용), HD프리미엄팩
  - U+ 모바일 이용정지/일시정지
  - 부가서비스 가입한도 초과(최대 10개까지의 등록한도 초과)

4) 상품권번호 인증 불가 건일 경우
  - 상품권번호를 인증하지 않은 경우
  - 상품권번호를 입력하지 않은 경우
  - 잘못된 상품권번호인 경우
  - 등록유효기간이 만료된 상품권번호인 경우
  - 본인 혹은 타인이 이용 중인 상품권번호인 경우

5) 잘못된 상품권번호 입력으로 인증 오류 10회 이상 발생한 경우
6) 서비스이용약관에 동의하지 않은 경우



출처  LG 유플러스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꼭 보고 가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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