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모바일 [모바일안전결제(ISP)] 모바일안전결제(ISP)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신용카드 종류가 정해져 있나요?
현재 ‘BC/국민/저축은행/우리카드’ 에서 모바일안전결제(ISP) 서비스 사용이 가능하며, 향후 신용카드사가 확대될 예정입니다.
U+ 모바일 [MyOTP] MyOTP는 어떻게 사용할 수 있나요?
MyOTP는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MyOTP와 제휴를 맺은 웹사이트에서 ‘MyOTP 인증’ 요청
2. 휴대폰번호 입력
3. PUSH 메시지 확인 후 APP 실행
4. 인증번호 확인
5. 인증번호 입력
6. OTP 인증 완료
U+ 모바일 [발신번호표시제한] 영상통화도 발신번호 표시제한으로 발신이 가능한가요?
영상통화도 발신번호 표시제한으로 발신이 가능합니다.
이용방법은 음성통화와 동일하게 *23# + 상대방 번호 입니다.
U+ 모바일 [Paynow(페이나우)]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Paynow(페이나우)로의 결제는 현재 LG U+ 전자결제를 사용하는 온라인 상점에서 이용이 가능하며, 아래와 같은 순서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Step 1. (PC)쇼핑몰 결제 화면에서 Paynow 결제수단을 선택하세요.
Step 2. (PC)휴대폰 번호를 입력한 후 다음 버튼을 클릭합니다.
Step 3. (App)휴대폰으로 전송된 PUSH를 받아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Step 4. (App)Paynow 앱에서 로그인합니다.
Step 5. (App)상품결제 화면에서 결제 승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Step 6. (PC)승인결과를 확인 후 쇼핑몰 웹 결제화면에서 최종 결제 요청을 합니다.
Step 7. (PC)쇼핑몰 결제 화면에서 결제 완료 시 휴대폰으로 결제완료 PUSH가 전송되며, 결제가 완료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paynow.co.kr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홈페이지
https://www.lguplus.com/css/pord/cosv/cosv/RetrievePsMbSDmsgInfo.hpi?catgCd=51425
U+ 모바일 [국제전화 수신차단] 해외에서 거는 전화만 차단되나요?
국제전화수신차단 서비스는 해외에서 걸려오는 전화만 차단됩니다.
국내 특정한 번호에 대하여 차단하고 싶을 때는 ‘지정번호필터링’ 서비스를 이용해 주세요.
U+ 모바일 [발신번호 표시] 일시 정지 시 발신자표시 서비스는 무료인가요?
일시정지 시에도 발신번호 표시서비스를 무료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U+ 모바일 [MyOTP] 서비스 해지 시 이용 요금은 어떻게 부과되나요?
서비스 이용 요금은 가입 일부터 해지 시까지의 요금이 일할 계산됩니다.
정확한 사용 요금을 확인하시기 위해서는 MyOTP 고객센터(1644-1552)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LG 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일상다반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LG 유플러스 MOBILE [유비키인증서] 타인명의의 휴대폰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유비키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나요? (0) | 2022.08.08 |
---|---|
LG 유플러스 MOBILE [자녀폰 지킴이] 부모 회원은 앱을 어떻게 사용하나요? (0) | 2022.08.07 |
LG 유플러스 MOBILE [USIM 스마트인증] 기기 변경을 한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 (0) | 2022.08.05 |
LG 유플러스 MOBILE [자녀폰 지킴이] LG U+ 고객만 사용할 수 있나요? (0) | 2022.08.04 |
LG 유플러스 MOBILE [국제Free] 국제Free 가입 후 국제전화를 전혀 이용하지 않은 경우에도 월정액 이용료가 부과되나요? (0) | 2022.08.03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