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LG 유플러스 모바일 | [지정번호필터링] 전화차단 시 상대방에게는 어떤 멘트가 나가나요?

by 미루나무_k 2020. 12. 1.
 

LGU+ 모바일 [지정번호필터링] 전화차단 시 상대방에게는 어떤 멘트가 나가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지정번호필터링.

지정번호 필터링 차단 시, 고객이 직접 설정 가능한 안내멘트는 3가지가 있습니다.

차단멘트 설정은 홈페이지/통화도우미 앱/ ARS 전화 (#1212 통화키)를 통해 설정이 가능하며, ·VoLTE 서비스 이용자일 경우 피쳐코드(#1212) 이용이 불가하오니 ‘통화도우미 앱’을 통해 이용 바랍니다.
    
1.결번 안내- "지금 거신 전화는 없는 번호이오니 다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전원 Off 안내- "고객님의 전화기가 꺼져 있습니다”
 
3.수신 불가 안내-  "고객이 전화를 받을 수 없어 연결할 수 없습니다"

※ 음성사서함 전환-  "고객이 전화를 받을 수 없어 음성사서함으로 연결합니다" (실제 음성사서함으로 전환)
(이전 사용자에 한해 '음성사서함 전환' 사용이 가능하며, #1212로 멘트 설정 시 음성사서함 전환 기능이 지원됩니다.)

※.  문자 수신 차단 시-  전원OFF, 결번 등의 이유로 문자를 전달할 수 없습니다.(차단한 상대방에게 문자 발송)


LGU+ 모바일 [벨소리] 벨소리는 어떻게 다운받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벨소리.

벨소리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 무선 U+ Lite/ez-i에서 다운받기.
① 휴대폰에서 U+ Lite/ez-i 접속 >1.뮤직/벨/필링 >1.벨.
② 원하는 벨소리를 선택한다. (벨종류:영상벨,MP3벨)
③ 곡 상세페이지에서 원하는 메뉴를 선택하여 사용한다.(상세페이지 노출 메뉴 : 미리듣기, 다운받기, 선물하기, 찜하기)
④ 저장된 벨소리는 휴대폰 메뉴 > 다운로드 보관함 > 벨보관함 > 컨텐츠 선택 > 벨소리 설정.
    
▶ 핸드폰 내에 받은 벨소리 삭제될 경우 재다운 방법(정보이용료 무료, 데이터통화료 발생)
무선 : 
U+ Lite > 뮤직/벨/링 > MY뮤직.
ez-i > 1.벨뮤직 하단의 통합사서함을 통해 재다운 가능.

App : 
뮤직벨링APP > 마이뮤직 > 벨 > 다운로드보관함.


LGU+ 모바일 [스팸차단] U+스팸차단 앱에서 스팸이 차단되었다고 문자메시지가 왔는데, 차단된 문자메시지를 확인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스팸차단.

LG유플러스 홈페이지 또는 U+스팸차단 앱에서 최근 90일 동안 차단된 문자메시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LG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기
로그인 후 상단 ‘돋보기’ 모양 누르기 → ‘스팸차단’ 입력 후 검색 → ‘메뉴 바로가기’ 아래 [스팸차단]
→ [내역조회 및 설정하기] → 개인정보 수집 동의 후 [인증번호 받기] → 팝업창의 [확인]
→ 문자메시지로 받은 인증번호 입력 → [확인하기] → [스팸내역조회]에서 확인하기.
        
※ 아이폰으로 접속하는 경우 [설정] → [Safari] → [팝업 차단]을 해제해 주세요.
         
▶ U+스팸차단 앱에서 확인하기.
안드로이드폰에서 앱 실행 후 로그인 → [스팸 메시지함 바로가기]에서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