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모바일 [U+ LTE블랙박스] 요금제에 해당되는 데이터를 모두 소진했을 경우, 추가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U+ LTE블랙박스
블랙박스 데이터를 모두 이용했을 경우에는 추가 요금이 나오시지 않도록 추가 이용을 제한했으며, 후불정액제 → 선불충전제나 추가적인 서비스 충전을 통해 지속적인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LGU+ 모바일 [지정번호필터링] 문자차단 시 상대방에게 알려주기 싫을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지정번호필터링.
문자차단 시 상대방 알림 기능을 OFF하면 상대방에게 문자가 가지 않습니다.
[문자차단 상대방 알리기 ON/OFF 설정 방법]
① LG U+ 홈페이지
[지정번호필터링 > 서비스 설정 > 부가서비스 설정 팝업 > 문자 차단 시 상대방 답신여부 >
문자차단 상대방 알리기 ON/OFF 설정 가능]
②ARS(#1212)
[휴대폰 #1212 통화 > 비밀번호 입력 > 4. 문자차단시 알림 기능 설정 > 문자차단시 알림 설정 ON/OFF 설정 가능]
- VoLTE 서비스 이용자일 경우 피쳐코드(#1212) 이용이 불가하오니 ‘통화도우미 앱’을 통해 설정하여 이용 바랍니다.
LGU+ 모바일 [간편결제매니저]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간편결제매니저.
간편결제매니저 홈페이지 ‘서비스 해지’에서 휴대폰 인증 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를 설정하신 고객께서는 비밀번호 확인 후 해지 됩니다.
또는 간편결제매니저 고객센터(1599-4704)에서 해지할 수 있습니다.
LGU+ 모바일 [휴대폰 소액결제] 휴대폰 소액결제 이용이 안 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휴대폰소액결제
아래와 같은 상태일때는 휴대폰소액결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 명의자의 주민등록번호 앞 7자리와 온라인에 입력한 주민등록번호 앞 7자리가 불일치한 경우.
- 현재 상태가 미납으로 인해 사용정지 또는 해지된 경우.
- 현재 요금 체납 상태인 경우.
- 법인 고객 또는 만 19세 미만 미성년고객인 경우.
- 선불(PPS) 요금제 이용자인 경우.
- 번호가 일시 정지 상태인 경우.
- 듀얼넘버를 통해 결제를 시도하는 경우.
- 휴대폰소액결제 차단등록이 되어 있는 경우.
- 휴대폰이 분실 등록된 경우.
- 휴대폰소액결제 대행사나 컨텐츠제공업체의 제한정책으로 인해 이용이 불가능한 경우.
- 1년 이상 휴대폰소액결제 미이용 고객으로, 결제사기 피해예방을 위해 자동차단 설정된 경우.
- 휴대폰 가입 시, 휴대폰소액결제 이용에 동의하지 않은 경우.
- 착신전환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 경우.
'일상다반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엘지 U+ 모바일 [청소년 요금제] 링을 충전했는데, 이번 달에 다 사용을 못하면 어떻게 되나요? (0) | 2020.12.08 |
---|---|
엘지 U+ 모바일 [발신자미표시 번호차단 서비스] 서비스 사용시 유의해야 할 점이 있나요? (0) | 2020.12.07 |
LG 유플러스 모바일 [지하철 와이파이] 어떻게 이용할 수 있나요? (0) | 2020.12.02 |
LG 유플러스 모바일 [발신자미표시 번호차단] 상대방이 "발신자번호강제표시" 이용 중일때 "발신번호표시제한" 으로 전화를 걸면 어떻게 되나요? (0) | 2020.12.02 |
LG 유플러스 모바일 [단말기] 핸드폰 할부금을 일시불로 납부하고 싶습니다. (0) | 2020.12.01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