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엘지 U+ 모바일 [U+ LTE블랙박스] 요금제에 해당되는 데이터를 모두 소진했을 경우, 추가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미루나무_k 2020. 12. 7.

LGU+ 모바일 [U+ LTE블랙박스] 요금제에 해당되는 데이터를 모두 소진했을 경우, 추가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신규/변경불가 부가서비스 > U+ LTE블랙박스

블랙박스 데이터를 모두 이용했을 경우에는 추가 요금이 나오시지 않도록 추가 이용을 제한했으며, 후불정액제 → 선불충전제나 추가적인 서비스 충전을 통해 지속적인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LGU+ 모바일 [지정번호필터링] 문자차단 시 상대방에게 알려주기 싫을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지정번호필터링.

문자차단 시 상대방 알림 기능을 OFF하면 상대방에게 문자가 가지 않습니다.
   
[문자차단 상대방 알리기 ON/OFF 설정 방법]
① LG U+ 홈페이지
[지정번호필터링 > 서비스 설정 > 부가서비스 설정 팝업 > 문자 차단 시 상대방 답신여부 >

 문자차단 상대방 알리기 ON/OFF 설정 가능]

②ARS(#1212)
[휴대폰 #1212 통화 > 비밀번호 입력 > 4. 문자차단시 알림 기능 설정 > 문자차단시 알림 설정 ON/OFF 설정 가능]
- VoLTE 서비스 이용자일 경우 피쳐코드(#1212) 이용이 불가하오니 ‘통화도우미 앱’을 통해 설정하여 이용 바랍니다.


LGU+ 모바일 [간편결제매니저]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간편결제매니저.

간편결제매니저 홈페이지 ‘서비스 해지’에서 휴대폰 인증 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를 설정하신 고객께서는 비밀번호 확인 후 해지 됩니다.
또는 간편결제매니저 고객센터(1599-4704)에서 해지할 수 있습니다.


LGU+ 모바일 [휴대폰 소액결제] 휴대폰 소액결제 이용이 안 됩니다.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휴대폰소액결제
아래와 같은 상태일때는 휴대폰소액결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 명의자의 주민등록번호 앞 7자리와 온라인에 입력한 주민등록번호 앞 7자리가 불일치한 경우.
- 현재 상태가 미납으로 인해 사용정지 또는 해지된 경우.
- 현재 요금 체납 상태인 경우.
- 법인 고객 또는 만 19세 미만 미성년고객인 경우.
- 선불(PPS) 요금제 이용자인 경우.
- 번호가 일시 정지 상태인 경우.
- 듀얼넘버를 통해 결제를 시도하는 경우.
- 휴대폰소액결제 차단등록이 되어 있는 경우.
- 휴대폰이 분실 등록된 경우.
- 휴대폰소액결제 대행사나 컨텐츠제공업체의 제한정책으로 인해 이용이 불가능한 경우.
- 1년 이상 휴대폰소액결제 미이용 고객으로, 결제사기 피해예방을 위해 자동차단 설정된 경우.
- 휴대폰 가입 시, 휴대폰소액결제 이용에 동의하지 않은 경우.
- 착신전환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 경우.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