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엘지 U+ TV - [TV장애] 자동으로 채널 정보가 갱신이 되지 않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미루나무_k 2022. 11. 24.

U플러스 TV - [TV장애] 자동으로 채널 정보가 갱신이 되지 않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채널정보는 셋톱박스가 켜져있는 동안 자동으로 채널정보를 점검하고, 업그레이드 합니다.
    
30분 간격으로 채널 정보를 점검하고, 갱신 필요 시 자동으로 업그레이드가 되고 있으며, 자동 갱신이 되지 않을 경우 셋톱박스 장비 후면의 전원선을 뽑았다가 다시 꽂아주시면 업그레이드 됩니다.




U플러스 TV - [세컨드 TV] 세컨드TV는 무엇인가요?
세컨드 TV는 U+tv의 다양한 채널과 VOD를 스마트폰으로 볼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원터치 플레이에서 세컨드 TV를 선택하거나 세컨드 TV App을 실행하면 스마트폰에서 실시간 방송 및 다양한 VOD 서비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단, 세컨드 TV는 한 대의 셋톱박스당 3대의 스마트폰만 지원됩니다.




U플러스 TV - [셋톱박스] 셋톱박스를 켤 때마다 채널정보를 업데이트 받는데 왜 그런거예요?
U+tv는 신규로 출시되는 컨텐츠들에 대하여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사유로 신규 컨텐츠 및 변경된 내용을 제공 받기 위해서는 주기적인 채널정보(EPG)에 대한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U플러스 TV - [U+ tv] U+ tv를 모니터로 연결하여 이용이 가능한가요?
고객님께서 이용 하는 모니터가 TV겸용 모니터이며, 셋톱박스의 신호를 받을 수 있는 단자가 있어야 합니다.






U플러스 TV - [TV장애] VOD를 보려고 하는 데, 계속 다운로드 중이라고 나옵니다.
다시보기 서비스(VOD)를 최초 연결하실 경우 다운로드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가 완료될 때까지 잠시만 기다려주시면 시청 가능하오나, 계속 다운로드 진행이 되지 않을 경우에는 셋톱박스 장비 후면의 전원선과 인터넷 LAN 케이블선을 뽑았다가 다시 연결한 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U플러스 TV - [VOD고급형] VOD고급형 요금제를 이용하면서 추가셋톱을 이용할 경우 PPV 쿠폰을 추가셋톱에서도 이용할 수 있나요?
메인셋톱 요금제가 VOD고급형일 경우 매월 지급되는 1만원 PPV쿠폰을 추가셋톱에서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쿠폰으로 결제한 PPV에 대해서는 메인셋톱 또는 추가셋톱에서 모두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KT/SKB의 경우는 메인셋톱/추가셋톱 각각 결제하여 시청해야 함)





U플러스 TV - [UHD] 모아보기채널(구 큐레이션)을 이용하려면 리모컨을 반드시 바꿔야 하나요?
기존 리모컨으로도 이용이 가능하고, 전용 리모컨 구매도 가능합니다.
    
기존리모컨의 채널번호 입력 및 채널 상/하키로도 이용이 가능하며, 채널번호 300번/400번 등 백번대를 입력하면 장르별로 편성된 모아보기채널(구 큐레이션) 편성표를 한눈에 보실 수 있습니다. 

신규 리모컨은 모아보기(구 큐레이션) 대표채널 바로가기 키가 추가되었으며, 구매를 원하실 경우에는 고객센터 및 홈액세서리몰에서 별도 구매 가능합니다. 
   
▶ 모아보기(구 큐레이션) 리모컨 구매 경로 안내
 → 홈 액세서리몰 : http://www.homeaccessorymall.com/shop/goods/goods_list.php?&category=002001



출처:  LGU+   자주찾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