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엘지 U+ 모바일 [청소년 요금제] 링을 충전했는데, 이번 달에 다 사용을 못하면 어떻게 되나요?

미루나무_k 2020. 12. 8.

LGU+ 모바일 [청소년 요금제] 링을 충전했는데, 이번 달에 다 사용을 못하면 어떻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요금제 > 청소년요금제.

충전한 링을 당월에 모두 이용하지 못했다면 다음 달로 이월됩니다.

다음 달에는 기본으로 제공되는 링을 먼저 이용하신 후 이월된 충전 링이 차감되며, 기본으로 제공되는 링은 이월이 불가합니다.


LGU+ 모바일 [스팸차단] 꼭 받아야하는 문자메시지가 스팸 처리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스팸차단

U+홈페이지 및 U+스팸차단 App에서 '허용기능설정'을 통해 받고자 하는 문구, 번호, 웹주소록(홈페이지만 가능)을 설정 후 해당 문자메시지를 수신할 수 있습니다.

스팸 허용번호 및 문구를 등록 하시면, 이미 스팸으로 차단 설정된 번호 및 문구를 수신하여도 해당 문자 메시지는 예외 처리되어 고객님의 휴대폰으로 전송됩니다.

▶ U+홈페이지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보호/편의 > 스팸차단> 허용기능설정(로그인 시 메뉴 확인 가능)

▶ U+스팸차단App : 앱 실행> 스팸허용> 문구추가 or 번호추가

※ 단, 고객님의 단말기상 스팸설정으로 인한 수신불가의 경우도 있으므로 확인 후 이용 부탁 드립니다.



LGU+ 모바일  [발신자미표시 번호차단] 전화 수신 시 화면에 나타나는 "발신번호표시제한" 과 "발신번호확인불가" 는 어떤 차이가 있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발신자미표시번호차단.

1) 발신번호표시제한 : *23# 혹은 발신번호표시제한 서비스를 등록한 경우.

2) 발신번호 확인 불가 :
  ① 발신번호 표시서비스를 등록하지 않은 고객의 경우.
  ② 교환기 상에서 발신번호를 확인하지 못한 경우.
  (국제전화 시 일부 국가의 교환기 상에서 확인이 어려운 경우 등)


LGU+ 모바일 [뮤직벨링 앱] 통화연결음 서비스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뮤직벨링 앱

통화연결음 서비스는 월정액 서비스입니다.

서비스에 먼저 가입한 후 뮤직벨링 앱에서 아래 2가지 방법으로 통화연결음을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음&벨 설정: 동일한 곡으로 통화연결음과 벨소리를 동시에 설정하는 서비스로 통화연결음(부가세 제외 기본음)과

  벨소리가 하이라이트 구간으로 설정되며 하이라이트 구간이 존재하지 않을 경우 전반부 또는 후반부로 설정됩니다.

*통화연결음 설정: 전반부/하이라이트/후반부 중 원하는 구간 선택 및 기본음/시간대음/요일음/친구별음/기념일음 중
  원하는 종류를 선택하여 설정할 수 있습니다.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