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유독 [유독] 구독 서비스에 가입 후 사용한 적이 없으면 즉시 해지할 수 있나요?
네. 가입일로부터 7일 안에 서비스를 사용한 적이 없으면 유독 고객센터 1833-7000(유료)으로 문의하여 즉시 해지할 수 있습니다.
신청 후 평일 기준 5일 안에 해지가 완료되며, 고객센터에서 따로 안내해 드리고 별도 요금이 청구되지 않습니다.
※ 물품이 배송되는 구독 서비스는 물품을 받은 날로부터 7일 안에 사용한 적이 없어야 합니다.
※ 유튜브 프리미엄은 가입한 시점부터 사용한 것으로 처리되어 즉시 해지할 수 없습니다.
LG 유플러스 유독 [유독] 유독은 어떤 서비스인가요?
스트리밍부터 취향 맞춤 서비스까지 내 마음대로 고르고 할인까지 받는 유독 필요한 것만 모은 나를 위한 구독 서비스입니다.
OTT(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음악, 전자책은 물론, 커피, 배달, 세탁, 쇼핑까지 26개 제휴사의 34가지 구독 서비스 중 내 일상에 필요한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고, 여러 개 구독할수록 할인율이 더 커져 최대 71%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유독에서 원하는 구독 서비스 가입하고 조회, 해지까지 편리하게 이용해 보세요.
LG 유플러스 유독 [유독] 유독을 이용할 수 있는 대상이 궁금해요.
만 19세 이상 U+모바일 개인 고객만 유독 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법인 고객은 가입할 수 없습니다.
다른 통신사 고객도 가입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준비 중이며, 가입할 수 있게 되면 별도 공지할 예정입니다.
LG 유플러스 유독 [유독] 가입한 구독 서비스의 요금 청구 내역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U+모바일 청구서에서 유독 서비스 요금 청구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번 달에 가입한 구독 서비스는 다음 달 청구서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유독 [유독] 구독 서비스는 한 번에 몇 개까지 가입할 수 있나요?
한 번에 5개까지 가입할 수 있습니다. 더 가입하고 싶다면 5개 서비스에 가입한 뒤 추가로 가입하시면 됩니다.
LG 유플러스 유독 [유독] 가입할 때 안내받은 요금과 실제 청구 요금이 다를 수 있나요?
네. 가입 시점에 따라 할인율이 다를 수 있어서 실제 청구 요금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유플러스닷컴 > 마이페이지 > 청구요금 및 납부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청구요금 및 납부 메뉴 가기>
LG 유플러스 유독 [유독] 제휴사 별 유의 사항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유독 홈페이지에 접속해 메인 화면에서 상품명 또는 제휴사 로고를 선택 → '자세히 보기' 팝업 화면 유의 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가입 후에는 [메뉴(≡)]→[MY구독]에서 상품명을 선택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유독 [유독] 가입한 구독 서비스는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유독 홈페이지에 접속해 메뉴(≡)→[MY구독]에서 가입한 서비스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일리 커피머신 & 커피캡슐 1팩, 일리 커피캡슐 1팩은 [MY구독]에서 주문 정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일상다반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엘지 U+스마트홈 [맘카] 다른 통신사 인터넷을 사용 중인데, 맘카에 가입할 수 있나요? (0) | 2023.01.02 |
---|---|
엘지 U+스마트홈 [펫토이] 반려동물이 공을 잘 못 열어요. (0) | 2023.01.01 |
엘지 U+ 전화 [번호이동] 번호이동 후 재번호이동이 6개월이후 가능한 이유가 궁금합니다. (0) | 2022.12.26 |
엘지 U+ 전화 [전화장애] 전화기 화면 조명이 너무 빨리꺼집니다. (0) | 2022.12.23 |
[LG] 유플러스 전화 - [전화장애] 인터넷전화 장비를 떨어 뜨렸는데 액정에 검은 줄이 생겼습니다. (0) | 2022.12.19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