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스마트홈 [맘카 Easy_Easy 전용] 외장메모리카드는 별도로 구매해야 하나요?
외장 메모리 카드는 별도로 구매해야 하며, 64GB까지만 지원합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맘카 Easy_Easy 전용] 아카라코리아에서 판매하는 CCTV와 다른가요?
맘카 Easy는 LG유플러스에서만 임대할 수 있는 기기입니다.
U+Box와 연결하여 침임 감지 시 녹화한 영상을 안전하게 저장하며, U+의 보안 검증을 통과한 U+전용 기기입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맘카 Easy_Easy 전용] 카메라 회전이 가능한가요?
카메라는 고정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140도 광각 렌즈를 사용하여 보다 넓은 범위를 촬영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동작감지센서_Easy 전용] 동작감지센서 연결끊김 메시지가 사라지지 않으면 어떻게 하나요?
아래 해결 방법을 따라해 주세요.
-먼저 네트워크 연결에 이상이 없는지 확인해 주세요.
맘카에도 연결 끊김 아이콘이 있다면 와이파이 연결이 끊어졌다는 의미입니다. 와이파이를 다시 연결해 주세요.
- 배터리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기기 측면버튼을 1회 눌렀을 때, 상태표시등이 파란색으로 깜빡이지 않으면 배터리를 교체해야 합니다.
-그래도 사라지지 않으면, 아래 안내에 따라 동작감지센서를 직접 연결해 주세요.
①U+스마트홈 Easy 앱 홈화면 오른쪽 상단의 [+]버튼을 누른 후 '기기등록'화면에서 [동작감지센서] 선택하기
②'허브 선택' 화면이 나오면 [맘카] 선택하기
③맘카 Easy에서 "기기를 연결할 준비가 되었습니다"라는 음성 안내가 나오면 동작감지센서의 측면 버튼을 5초간 길게누르기
④맘카 Easy의 "연결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라는 음성 안내를 들은 후, '기기정보 입력' 화면에서 기기 이름과 위치를 입력하고 [확인] 누르기
⑤맘카 Easy에서 "기기를 연결하였습니다"라는 음성 안내가 나오면, 홈화면에서 '연결끊김' 아이콘이 사라졌는지 확인하기
유플러스 스마트홈 [도어센서_Easy 전용] 문이 열리거나 닫힐 때마다 휴대폰으로 알림을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휴대폰에서 알림을 받기 위해서는, 자동실행 기능을 이용해 알림을 설정해야 합니다.
▶ 자동실행 기능으로 도어센서 알림 설정하기
U+스마트홈 Easy 앱 실행 후 홈화면 아래 [자동실행] 누르기 → [설정하기] → '실행조건'에서 [추가]
→ [도어센서] → [열림] → '실행동작'에서 [추가] → [푸시메시지 알림 받기] 또는 [팝업+푸시메시지 알림받기] 누르기
문이 열리고 닫힐 때뿐 아니라, '열려 있는 상태' ', '닫혀 있는 상태', '내가 설정한 시간만큼 문이 계속 열려 있는 상태',
'내가 설정한 시간만큼 문이 계속 닫혀 있는 상태'일 때도 알림을 받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유플러스 스마트홈 [동작감지센서_Easy 전용] 움직임을 감지해도 휴대폰에서 알림이 울리지 않아요. 어떻게 설정하나요?
휴대폰에서 알림을 받기 위해서는, 자동실행 기능을 이용해 알림을 설정해야 합니다.
▶ 자동실행 기능으로 동작감지센서 알림 설정하기
U+스마트홈 Easy 실행 후 홈화면 아래 [자동실행] 누르기 → [설정하기] → '실행조건'에서 [추가] → [동작감지센서]
→ [움직임을 감지] → '실행동작'에서 [추가] → [푸시메시지 알림 받기] 또는 [팝업+푸시메시지 알림받기] 누르기
유플러스 스마트홈 [동작감지센서_Easy 전용] 동작감지센서의 주요 기능은 무엇인가요?
동작감지센서는 움직임과 빛의 변화를 감지해 침입이 발생하면 휴대폰으로 알림을 보내주는 센서입니다.
▶ 주요기능
- 24시간 움직임을 감지하여 휴대폰으로 알림 제공
- 사람 또는 사물에서 발생하는 열을 감지하는 방식으로, 빛이 없는 야간에도 움직임 감지 가능
- 시야각이 170도에 이르는 광각센서를 사용해 넓은 면적 감지
- 설치된 위치의 정확한 조도를 앱에서 확인 가능
- 맘카, 도어센서와 함께 '우리집 지킴이 Easy' 기능 이용 가능
※ '우리집 지킴이 Easy' 기능을 설정하면, 동작감지센서 및 도어센서가 움직임 감지할 때 맘카 Easy가 경보음을 울리고 녹화를 시작합니다.
휴대폰으로 전송된 메시지의 버튼을 눌러 112에 즉시 신고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U+ FAQ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IT' 카테고리의 다른 글
U+스마트홈 [도어센서_Easy 전용] 어디에 설치할 수 있나요? (0) | 2023.02.02 |
---|---|
U+스마트홈 [맘카 Easy_Easy 전용] 최대 몇 대 이용 가능한가요? (0) | 2023.01.30 |
U+스마트홈 [플러그_Easy 전용] 플러그 '연결끊김' 메시지가 사라지지 않으면 어떻게 하나요? (0) | 2023.01.26 |
U+스마트홈 [U+스마트홈 Easy 앱] U+스마트홈 Easy 앱은 어떻게 로그인하나요? (0) | 2023.01.25 |
U+스마트홈 [간식로봇] 로봇 케이스 장착은 어떻게 하나요? (0) | 2023.01.24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