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러스 스마트홈 [U+스마트홈 Easy 앱] 홈화면을 편집할 수 있나요?
홈화면에 보이는 기기, 자동실행, 동시실행 순서를 변경하거나 삭제할 수 있습니다.
▶순서 변경하기
홈화면 오른쪽 상단의 연필모양 아이콘을 누르거나 홈화면의 기기 이름을 2초 누르기 → 순서 변경을 원하는 기기를 선택하고 이동하기
▶기기 삭제하기
홈화면 오른쪽 상단의 연필모양 아이콘을 누르거나 홈화면의 기기 이름을 2초 누르기 → 연결 해제를 원하는 기기 이름 상단의 [X] 누르기
유플러스 스마트홈 [U+스마트홈 Easy 앱] 자동실행 기능은 어떻게 설정하나요?
자동실행은 하나의 기기가 실행되면 다른 기기가 자동으로 실행되도록 설정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기기별로 다양한 실행 조건 및 동작을 제공해 자유롭게 설정 가능합니다.
- 예시 : 동작감지센서에 움직임이 감지되면, 맘카 Easy가 켜지도록 설정, [자동실행 1]이 실행되면 [동시실행1]이 실행되도록 설정
▶자동실행 기능 설정 방법
U+스마트홈 Easy 앱 실행 후 홈 화면 아래 [자동실행] 누르기
유플러스 스마트홈 [간편버튼_Easy 전용] 간편버튼은 어떻게 초기화 하나요?
간편버튼의 측면 버튼을 5초간 길게 누르세요.
상태표시등의 파란색 램프가 세번 깜빡인 후 초기화됩니다.
간편버튼을 허브와 연결할 때, 버튼을 눌러 초기화해 주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U+스마트홈 Easy 앱] U+스마트홈 Easy 앱에서 각 기기의 알림 메시지를 받으려면 어떻게 설정하나요?
휴대폰으로 각 기기의 알림 메시지를 받으려면, 자동실행의 실행 동작으로 [푸시메시지 알림받기] 또는 [팝업+푸시메시지 알림받기]를 설정해야 합니다.
- 예시 : 자동실행 설정 시 실행 조건으로 도어센서 [열림] 선택, 실행 동작으로 [푸시메시지 알림받기]로 저장하면, 도어센서가 문열림을 감지할 때마다 푸시메시지 제공
유플러스 스마트홈 [U+스마트홈 Easy 앱] U+스마트홈 Easy 앱을 사용하려면, U+ID가 있어야 하나요?
휴대폰번호로도 로그인 가능합니다.
로그인한 휴대폰번호로 U+ID가 가입되어 있다면, 자동으로 U+ID로 로그인됩니다.
단, 아이폰 이용 고객은 U+ID로만 로그인 가능합니다.
※ U+ID를 만들려면, U+스마트홈 Easy 앱 실행 후 [U+ID 로그인]을 누른 후 화면 하단 [회원가입]을 누르세요.
유플러스 스마트홈 [온습도센서_Easy 전용] 온습도센서 '연결끊김' 메시지가 사라지지 않으면 어떻게 하나요?
아래 해결 방법을 따라해 주세요.
-먼저 네트워크 연결에 이상이 없는지 확인해 주세요.
맘카에도 연결 끊김 아이콘이 있다면 와이파이 연결이 끊어졌다는 의미입니다. 와이파이를 다시 연결해 주세요.
-온습도센서를 맘카 Easy와 가까운 곳으로 옮긴 후 온습도센서의 측면 버튼을 1회 짧게 눌러주세요.
맘카 Easy에서 "정상적으로 연결되었습니다" 라는 음성안내가 나오면, 앱 화면에서 '연결끊김'이 사라졌는지 확인해 주세요.
-그래도 해결되지 않으면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온습도센서를 직접 연결해 주세요.
① U+스마트홈 Easy 앱 홈화면 오른쪽 상단의 [+]버튼을 누른 후 '기기등록'화면에서 [온습도센서] 선택하기
② '허브 선택' 화면이 나오면 [맘카] 선택하기
③ 맘카 Easy에서 "기기를 연결할 준비가 되었습니다"라는 음성 안내가 나오면 온습도센서의 측면 버튼을 5초간 길게 누르기
④ 맘카 Easy의 "연결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라는 음성 안내를 들은 후, '기기정보 입력' 화면에서 기기 이름과 위치를 입력하고 [확인] 누르기
⑤ 맘카 Easy에서 "기기를 연결하였습니다"라는 음성 안내가 나오면, 홈화면에서 '연결끊김' 아이콘이 사라졌는지 확인하기
출처 LGU+ FAQ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일상다반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플러스 스마트홈 [조도센서_Easy 전용] 조도센서의 주요 기능은 무엇인가요? (0) | 2023.02.04 |
---|---|
U+스마트홈 [플러그_Easy 전용] 플러그도 LG유플러스에서 구매 가능한가요? (0) | 2023.02.01 |
U+스마트홈 [도어센서_Easy 전용] 앱에서 도어센서 이미지에 연결 끊김 아이콘이 계속 떠 있으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0) | 2023.01.29 |
U+스마트홈 [맘카 Easy_Easy 전용] 맘카 Easy를 분실했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0) | 2023.01.28 |
U+스마트홈 [간식로봇] 간식로봇이 배변패드와 같은 위험 장소로 지나가지 못하도록 하고 싶어요. (0) | 2023.01.23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