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LGU+ [MOBILE] [모바일 FAQ] [iPhone] LTE음성/데이터 요금제 이용시 Face Time(페이스 타임)을 무제한으로 이용 가능한가요?

미루나무_k 2020. 12. 20.

엘지 U+ [모바일 FAQ] [iPhone] LTE음성/데이터 요금제 이용시 Face Time(페이스 타임)을 무제한으로 이용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단말기(휴대폰) > 아이폰

LTE망에서의 Face Time(페이스 타임)은 제공되는 mVoip 용량만큼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LTE음성/데이터(80,85,89.9) 요금제의 경우, 데이터 기본 제공 요금제에 해당되며 모바일 데이터를 이용하는 mVoIP 통화 서비스를 허용량 제한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데이터 속도제어 시, 서비스 이용이 원할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엘지 U+ [모바일 FAQ] [간편결제매니저] 앱 비밀번호를 분실할 경우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간편결제매니저

비밀번호 재설정(초기화) 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재설정 시 등록된 간편결제 정보는 모두 삭제됩니다.

▶ 비밀번호 재설정 방법
1) 간편결제매니저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비밀번호 재설정] 선택.
2) 서비스 가입 시 설정한 이메일로 인증코드 발송.
3) 이메일에서 인증코드 확인.
4) 간편결제매니저 앱에 인증코드 입력.
5) 새로운 비밀번호 설정.


엘지 U+ [모바일 FAQ] [휴대폰 소액결제] 선결제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휴대폰소액결제.

선결제 서비스란 휴대폰 소액결제 이용한도 소진 고객이 당월 이용 금액을 선결제(미리 납부)할 경우, 선결제한 금액만큼 잔여한도가 복원되어 소액결제를 추가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일반고객>
 - 이용한도 및 선결제 가능금액 : 30만원 ~ 80만원
 - 최대결제가능 금액(이용한도+선결제 금액) : 60만원 ~ 160만원
       
<VIP고객>
 - 이용한도 및 선결제 가능금액 : 100만원
 - 최대결제가능 금액(이용한도+선결제 금액) : 200만원
   
※ 선결제는 1만원 단위로 가능
※ 선결제 후 잔여 한도 반영여부 확인 필요
※ 선결제로 납부한 금액은 취소 및 환불 불가


엘지 U+ [모바일 FAQ] [무제한 통화연결음] 무제한 통화연결음 서비스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뮤직 > 무제한 통화연결음

무제한 통화연결음 서비스 해지는 아래의 방법으로 하실 수 있습니다.
     
1. LG U 홈페이지 → 내정보관리 → 부가서비스변경 → 사용중인 부가서비스 → 해지
2. LG U+ 홈페이지 →개인 → 상품서비스 → 모바일 서비스 보기 → 모바일 부가서비스 → 뮤직 → 무제한 통화연결음정액제 → 상단[해지하기]
    
통화연결음 무제한정액제 서비스는 중도 해지 시 고객님께서 사용하신 날수만큼 일할 계산되어 청구됩니다.

꼭 보고 가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