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유플러스 스마트홈 [노비타 비데 with U+스마트홈] 제품 설치 및 AS 문의는 어디에 해야 하나요?
제품 설치 및 AS 문의는 노비타 고객상담센터 1588-6560(유료)로 전화해 주세요.
엘지 유플러스 스마트홈 [쿠쿠 밥솥 with U+스마트홈] 기기를 U+스마트홈 앱에서 해제하거나 변경할 수 있나요?
기기해제는 U+스마트홈 앱 실행 → 우측 상단 메뉴(≡) → [우리집 관리] → [기기해제]를 눌러 화면 안내에 따라 해제할 수 있습니다.
해제 시, 사용이력과 설정한 내용 모두 삭제됩니다.
또한 다른 U+ID로 현재 기기를 등록하면, 기존 U+ID에서는 해당 기기가 자동으로 해제됩니다.
엘지 유플러스 스마트홈 [미로 가습기 with U+스마트홈] 미로 가습기 with U+스마트홈 고장이 나면 어디로 연락하나요?
제품 및 통신 문제는 미로 고객센터 1661-5796(유료)으로, 앱에 대한 문제는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로 문의해 주세요.
엘지 유플러스 스마트홈 [LG 로봇청소기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을 이용하려면 유료 가입해야 하나요?
U+ID 또는 휴대폰 번호로 U+스마트홈 앱에 로그인하여 기기를 등록하면 무료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도어센서, 플러그, 스위치를 함께 신청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엘지 유플러스 스마트홈 [노비타 비데 with U+스마트홈] 제품 설치 및 AS 문의는 어디에 해야 하나요?
제품 설치 및 AS 문의는 노비타 고객상담센터 1588-6560(유료)로 전화해 주세요.
엘지 유플러스 스마트홈 [힘펠 복합환풍기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은 매달 이용 요금을 따로 내나요?
힘펠 환풍기를 구입하신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스마트홈 [쿠쿠 정수기 with U+스마트홈] 쿠쿠 정수기를 휴대폰의 앱에서 이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U+스마트홈 앱 실행 후 우측 상단 메뉴(≡) → [우리집관리] → [기기등록]을 눌러 화면 안내에 따라 기기를 등록해 주세요. 앱에 등록된 와이파이 공유기와 쿠쿠정수기 with U+스마트홈이 연결되면 스마트홈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스마트홈 [노비타 비데 with U+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과 연동하면 이용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기기를 구매하면, 별도의 이용요금 없이 U+스마트홈 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스마트홈 [힘펠 복합환풍기 with U+스마트홈] 스마트폰으로만 실행할 수 있나요?
기기 구매 시 함께 들어 있는 전용 리모컨으로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출처: LGU+ FAQ :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IT' 카테고리의 다른 글
LG U+ 스마트홈 [전기료미터] 전기료미터가 무엇인가요? (0) | 2023.03.02 |
---|---|
LG U+ 스마트홈 [우리집 지킴이] 장난이나 실수로 경찰에 신고했을 경우 불이익이 있나요? (0) | 2023.02.28 |
LG U+ 스마트홈 [린나이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린나이 보일러 앱은 어떻게 설치하나요? (0) | 2023.02.25 |
LG U+ 스마트홈 [허브 동글형] 허브의 램프가 켜져 있습니다. 정상인가요? (0) | 2023.02.22 |
유플러스 스마트홈 [에어센서] 공기질이 표시되는 화면을 끄려면 어떻게 하나요? (0) | 2023.02.21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