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스마트홈 스피커 [U+스마트홈 우리집AI] 스마트홈 스피커로 이용할 수 있는 스마트홈 기기는 어떤 것이 있나요?
총 23가지로 스위치, 플러그, 가스잠그미, 에어센서, 멀티탭, 에어컨, 공기청정기, 가습기, 온도조절기, 로봇청소기, 도어센서,
세탁기, 정수기, 블라인드, 커튼, 선풍기, 환풍기, 밥솥, 수면센서, 수면등, 셋톱박스(인터넷-TV 연결 기기), 조명입니다.
스피커로 이용할 수 있는 스마트홈 기기는 더 늘어날 예정입니다.
스마트홈 기기별 모델명은 유플러스 홈페이지 www.lguplus.com 접속하기→[상품서비스]→[스마트홈 서비스 보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스피커 [U+스마트홈 우리집AI] 앱에서 스마트홈 스피커를 찾지 못하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아래를 따라해 보세요.
▶ 클로바 프렌즈+ / 클로바 프렌즈+ 미니
먼저 기기 하단에 주황색 불빛이 켜져 있는지 확인하세요. 정상적으로 켜져 있는데도 연결되지 않는다면,
와이파이 공유기 전원이 켜져 있는지 확인한 뒤 신호가 잘 잡히는 곳으로 휴대폰과 스피커를 이동하여 다시 연결해 주세요.
주황색 불빛이 켜져 있지 않으면 기기 뒷면 음소거 버튼을 5초 이상 눌러 주황색 불빛이 보이면 연결해 주세요.
▶ U+스마트홈 우리집AI
먼저 기기에 주황색 불빛이 켜져 있는지 확인하세요.
정상적으로 켜져 있는데도 연결되지 않는다면 와이파이 공유기 전원이 켜져 있는지 확인한 뒤
신호가 잘 잡히는 곳으로 휴대폰과 스피커를 이동시켜 연결해 주세요.
주황색 불빛이 켜져 있지 않으면 기기의 와이파이 버튼을 5초 이상 눌러 주황색 불빛이 보이면 연결해 주세요.?
▶ U+AI_어벤져스
먼저 기기 하단에 주황색 불빛이 켜져 있고,
화면에 'U+스마트홈 우리집AI 앱에서 스피커를 연결해주세요'라는 문구가 보이는지 확인하세요.
정상적으로 켜져 있는데도 연결되지 않는다면 와이파이 공유기 전원이 켜져 있는지 확인한 뒤
신호가 잘 잡히는 곳으로 휴대폰과 스피커를 이동시켜 연결해 주세요.
주황색 불빛이 켜져 있지 않으면 기기의 와이파이 버튼을 5초 이상 눌러 주황색 불빛이 보이면 연결해주세요.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스피커 [U+스마트홈 우리집AI] 스마트홈 스피커에 초록색 램프가 항상 켜져 있어요.
우선 스피커의 전원을 껐다가 켜 주세요. 그래도 작동하지 않으면 초기화해야 합니다.
초기화하면 설정해 둔 정보도 함께 지워져 스피커 연결 단계부터 다시 시작해야 하니, 참고해 주세요.
아래 내용을 확인하여 스마트홈 스피커 종류에 맞는 방법을 따라해 보세요.
▶ 클로바 프렌즈+ / 클로바 프렌즈+ 미니
기기 뒷면 상단의 음소거 버튼과 하단의 전원 버튼을 동시에 10초 이상 누르면 초기화됩니다.
스피커를 초기화하면 설정해 둔 정보도 함께 초기화되어 스피커 연결 단계부터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 초기화 방법 보기 http://naver.me/5gKR3AXD
▶ U+스마트홈 우리집AI
기기 하단에 작은 홈 부분을 뾰족한 도구로 10초 이상 누르면 초기화됩니다.
▶ U+AI_어벤져스
기기 뒷면 상단의 음소거 버튼과 하단의 전원 버튼을 동시에 12초 이상 누르면 초기화됩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스피커 [U+스마트홈 우리집AI] 구매 후 다른 모델로 변경할 수 있나요?
설치 전이라면 변경할 수 있습니다.
가입신청하신 매장이나, LG유플러스 고객센터 101로 문의해 주세요.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스피커 [U+스마트홈 우리집AI] A/S 시, 교환하는 스마트홈 스피커는 새 기기인가요?
구매 후 14일 안에 교환하는 경우 새 기기로 교체해 드립니다.
14일이 지나면 반품된 기기를 수리한 리퍼 기기로 교체해 드립니다.
LG 유플러스 스마트홈 스피커 [U+스마트홈 우리집AI] U+tv 프로그램의 어떤 정보를 알 수 있나요?
프로그램의 상세 정보, 출연진, 시청률, 추천, 채널 및 장르 편성 등을 알 수 있습니다.
설정된 호출어를 활용해 스피커에 아래와 같이 말해보세요.
"헤이 클로바, <아는형님>에 대해 알려줘"
"헤이 클로바, <라디오스타> 출연진 알려줘"
"헤이 클로바, 재미있는 월화드라마 추천해줘",
"헤이 클로바, 오늘 jtbc 예능 편성표 알려줘"
출처: 엘지 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일상다반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LGU+ 스마트홈 스피커 [U+스마트홈 우리집AI] 끝말잇기는 어떻게 이용할 수 있나요? (0) | 2023.03.29 |
---|---|
LGU+ 스마트홈 스피커 [U+스마트홈 우리집AI] 내 휴대폰과 연결된 스마트홈 스피커를 다른 휴대폰에 연결하고 싶은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0) | 2023.03.25 |
LGU+ 스마트홈 스피커 [U+스마트홈 우리집AI] 스마트홈 스피커로 U+스마트홈 서비스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0) | 2023.03.20 |
U+ 스마트홈 스피커 [U+스마트홈 우리집AI] A/S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0) | 2023.03.19 |
U+ 스마트홈 스피커 [U+스마트홈 우리집AI] 와이파이 대신 테더링(데이터 함께 쓰기)으로 스마트홈 스피커에 연결할 수 있나요? (0) | 2023.03.17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