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서비스안내 [영업점] 가까운 LG U+직영점의 위치를 알고싶어요.
홈페이지, 고객센터 앱을 통해 가까운 직영점 위치 찾기가 가능합니다.
지역을 선택해서 검색하거나 내위치검색에 동의하시면 현재 나의 위치 기준 25KM반경 내 직영점 조회가 가능합니다.
직영점 이용시간 및 관련업무 구비서류는 미리 영업점에 확인후 내방하시기 바랍니다.
▶ 가까운 영업점 찾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
→ 고객센터 앱 : http://cv.uplus.kr/41.html
U+ 서비스안내 [고객센터 앱] 고객센터 앱으로 자동이체 납부하는 방법을 변경할 수 있나요?
고객센터 앱을 통해 납부방법 변경이 가능합니다.
상품가입 명의자가 아닌 타인 명의의 계좌/카드로는 납부방법 변경이 불가능 하며, 은행↔신용카드, 지로→은행 또는 신용카드로 변경 시에는 익월 정규 결제일로부터 변경된 납부방법으로 결제되니 주의 바랍니다.
※ 납부방법 변경 본인 인증
은행계좌 변경 : 자동출금 이용 동의 후 공인인증서로 본인확인 필요
신용카드 변경 : SMS인증 또는 i-PIN 인증 필요
- 경로 : 메인화면 상단 '≡' > 요금조회및납부 > 납부방법 관리
▶ LG U+ 고객센터 앱 바로가기
→ 납부방법 변경: http://cv.uplus.kr/107.html
U+ 서비스안내 [고객센터 앱] 고객센터 앱으로 이번달 납부할 요금을 확인할 수 있나요?
U+고객센터 앱을 통해 간편하게 이번 달 청구요금 및 상세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메인화면 청구금액 '자세히 보기' 선택 시 확인 가능
2. 메인화면 상단 '≡' > 요금조회및납부 > 이번달요금
* 휴대폰 요금은 후불 납부로, 당월 청구금액은 전월 1일~말일까지 사용한 금액입니다.
▶ LG U+ 고객센터 앱 바로가기
→ 청구요금 확인: http://cv.uplus.kr/101.html
U+ 서비스안내 [고객센터 앱] 고객센터 앱으로 오늘까지 사용한 금액(실시간 요금)을 확인할 수 있나요?
U+고객센터 앱을 통해 간편하게 1일~현재까지 사용한 요금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경로 : 메인화면 상단 '≡' > 휴대폰사용량 > 실시간 요금
'자세히 보기' 를 체크하면 각 요금의 상세내용까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실시간 요금은 매월 1일~조회시점까지 일할계산되어 표기됩니다.
▶ LG U+ 고객센터 앱 바로가기
→ 실시간요금 조회: http://cv.uplus.kr/104.html
U+ 서비스안내 [수신자부담] 수신자부담전화(콜렉트콜)가 안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수신자부담전화 차단 해제는 각 수신자부담 업체(사업자)를 통해 해제가 가능합니다.
수신자부담전화를 거는 발신인이 이용하는 사업자로 해제 요청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들어, 군대에 있는 아들이 1633으로 전화를 걸어온다면,
LG U+(식별번호 1633) 1544-0001을 통해 수신자부담 차단 해제 후 전화를 받을 수 있습니다.
※ 각 수신자부담 업체 정보
- LG U+(1633) : 1544-0001
- KT(1541) : 100
- SK브로드밴드(1655) : 080-8282-106
- 온세통신(1677) : 1688-1000
- SK텔레콤(1541) : 080-011-6000
- SK텔링크(1682) : 1599-0070
출처: LG 유플러스 자주찾는질문: h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IT'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플러스 서비스안내 [고객센터 앱] LG U+ 고객센터 앱은 무엇인가요? (0) | 2023.06.09 |
---|---|
유플러스 서비스안내 [수신자부담] 수신자부담전화(콜렉트콜)를 모두 차단하고 싶어요. (0) | 2023.06.07 |
유플러스 서비스안내 [U+Page] 인터넷 기본 페이지로 설정하고 싶어요. (0) | 2023.06.05 |
유플러스 서비스안내 [U+Page] U+Page에 접속했는데, 홈 화면이 보이지 않아요. (0) | 2023.06.04 |
LGU+ [홈페이지] 통화상세내역 조회는 신청후 언제부터 확인이 가능한가요? (0) | 2023.06.02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