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멤버십] 멤버십 카드를 이용할 수 없는데, 이유가 무엇인가요?
멤버십 카드를 정상적으로 이용할 수 없는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① 멤버십 카드가 정지 또는 해지됐을 때
- 휴대폰 해지/ 실사용자 변경/ 카드 재발급 등의 이유로 기존 멤버십 카드는 이용이 불가하며,
멤버십 재등록 후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멤버십 재등록 후 이용하기
- 홈페이지 로그인 > 고객지원 > 1:1 문의하기 접수 (멤버십 카드번호 16자리 기재)
또는 고객센터 상담사를 통해 재등록 후 정상 이용 가능
② 플라스틱 멤버십 카드의 마그네틱이 손상됐을 때
- 모바일 멤버십 카드는 이용 가능하며, 플라스틱 멤버십 카드는 재발급 후 정상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멤버십 카드 재발급 받기
- 홈페이지 ☞ https://www.lguplus.com/benefit-membership/rank-info
엘지 U+ [U+ 패밀리샵] 고객센터 번호는 어떻게 되나요?
U+ 패밀리샵 각각의 고객센터 번호는 아래와 같습니다.
※ 배송 및 상품 문의의 경우
- U+ LG전자샵 : 1661-4695
- U+ LG생활건강샵 : 080-3773-001
엘지 U+ [나만의 콕 멤버십] 카테고리 선택/변경 후 멤버십카드를 재발급 받아야 하나요?
나만의 콕 카테고리를 변경하셔도 기존 플라스틱 카드를 그대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나만의 콕 카테고리를 '영화콕'에서 '라이프콕'로 변경하신 경우 플라스틱 카드 디자인이 '영화콕'이여도 '라이프콕'의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엘지 U+ [U+ 패밀리샵] U+ 패밀리샵은 무엇인가요?
LG생활건강의 생활용품 및 화장품을 시중가보다 저렵하게 제공하는 LG생활건강샵, LG전자의 다양한 제품을 임직원가 수준으로 할인받을 수 있는 LG전자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U+ 패밀리샵으로 안내하고 있습니다.
엘지 U+ [단통법] 선택약정할인의 약정기간이 있나요?
선택약정할인은 12개월, 24개월 약정 시 제공되며, 기간 선택이 가능합니다.
엘지 U+ [장기할인] 가입 불가 요금제가 있나요?
5G 요금제, 법인, M2M/모뎀 등 데이터 전용 요금제, PPS(선불 휴대폰), 별정, 특수용도의 요금제 등은 가입 불가합니다.
엘지 U+ [단통법] 베이직플랜과 식스플랜에 대해 알려주세요.
단통법 적용으로 단말기 지원금을 받고 신규/기기변경(소속점 변경) 개통한 경우, 요금제 약정 기간에 따라 베이직플랜과 식스플랜 방식 중 선택하여 가입할 수 있습니다.
◆ 베이직플랜
ㆍ 요금제 약정 기간 : 지원금 약정 기간과 동일 (24개월(730일))
ㆍ 요금제 변경 시 : 약정 기간 내 상/하위 요금제 변경 시, 변경 전/후 요금제 지원금 차액에 대한 정산금 발생
- 상위 요금제로 변경 시 : 변경 전/후 요금제 지원금 차액을 익월 청구 요금에서 선납처리(요금할인)
- 하위 요금제로 변경 시 : 변경 전/후 요금제 지원금 차액을 익월 반환금으로 청구
◆ 식스플랜
ㆍ 요금제 약정 기간 : 180일 (지원금 약정기간은 24개월로 베이직 플랜과 동일)
ㆍ 요금제 변경 시
- 하위 요금제로 변경 시 : 180일 이내 변경할 경우에는 베이직플랜과 동일하게 반환금이 청구되며 180일 이후 변경할 경우에는 별도의 반환금 없이 변경 가능
- 상위 요금제로 변경 시 : 차액 정산금 추가 지급 없음
베이직/식스 플랜은 모두 지원금 제공 대상이 아닌 요금제로 변경할 경우, 요금제 약정 기간과 관계 없이 정산금이 발생됩니다.
출처: LG 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