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에어센서] 앱에서는 기기 등록을 완료했다고 나타나는데, 실제 앱을 통해 에어센서를 사용할 수 없어요.
스마트홈
와이파이 공유기와 기기를 다시 연결해야 합니다.
아래 순서대로 시도해 보세요.
1. 와이파이 공유기의 전원을 껐다가 켜세요.
2. 공기질알리미 전원을 껐다가 켜세요. 전원선을 뽑고 전원 버튼을 2초 동안 누르면 꺼집니다. 다시 버튼을 2초 동안 누르면 전원이 켜집니다.
3. 전원선을 꽂은 다음, 화면 왼쪽 상단에 와이파이 아이콘이 나타나는지 확인하세요.
4. 와이파이 아이콘이 깜빡이거나, 아이콘에 대각선이 그어져 있으면 와이파이 연결이 끊어진 것입니다. 휴대폰이나 노트북을 통해 와이파이가 정상 작동하는지 확인해 주세요.
5. 와이파이가 정상 작동한다면 휴대폰과 기기를 블루투스로 다시 연결해 주세요.
위 방법을 통해서도 연결되지 않는 경우, 휴대폰에서 사용중인 와이파이 공유기 정보를 삭제한 후 휴대폰과 기기를 블루투스로 다시 연결해 주세요.
여전히 연결이 되지 않는다면 고객센터 101로 연락주세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무드등] 아침 기상알람은 어떻게 설정하나요?
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 실행 → [무드등] → [예약 설정]에서 알람 시간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수면센서를 함께 사용하고 있다면, U+스마트홈 앱의 [수면센서] → [아침 기상 알람]
→ 원하는 시간 선택 후 [무드등으로 깨우기]를 눌러 설정할 수 있습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에어센서] 기기 위쪽의 전원버튼을 2초 이상 눌렀는데도 전원이 꺼지지 않아요.
스마트홈
전원선이 연결되어 있을 때는 전원을 끌 수 없습니다. 전원선을 뽑고 버튼을 2초 이상 누르세요.
그래도 꺼지지 않는다면 뾰족한 도구를 이용해 기기 뒤쪽 초기화 버튼을 누르세요. 전원이 꺼졌다가 켜지면 다시 전원버튼을 2초 이상 눌러주세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무드등] 와이파이가 변경된 경우 어떻게 하나요?
스마트홈
스마트홈 앱에서 무드등 기기를 해제한 다음, 다시 연결해 주세요.
기기를 해제하기 위해서는 스마트홈 앱의 오른쪽 상단 메뉴에서 '우리집 관리' 를 선택하여 '기기 해제' 를 선택해 주세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인터넷] 와이파이란 무엇인가요?
인터넷/IPTV
와이파이란 Wireless Fidelity의 약자로 무선데이터 전송 시스템입니다. 즉, 무선 방식으로 통신을 가능하게 한 기술입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가입/신청서] 본인이 아닌 다른 명의로 개통할 수 있나요?
인터넷/IPTV
가족분의 명의로 개통이 가능합니다.
가족분의 명의로 개통하는 경우, 가족분 명의로 대신 신청서 작성은 가능하지만 명의자 확인을 위해 전문 상담사와 가족분의 통화가 필요합니다.
출처: 엘지 유플러스 FAQ: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IT' 카테고리의 다른 글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우리집 지킴이 Easy] 맘카의 '움직임 감지'기능을 끈 상태에서, '우리집 지킴이 Easy' 기능을 설정할 수 있나요? (0) | 2023.07.16 |
---|---|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플러그] 에어컨, 전기오븐 등 대형 가전제품과 연결할 수 있나요? (0) | 2023.07.15 |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가입신청] 신청서 작성이 안될때 어떻게 하나요? (0) | 2023.07.12 |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취소/반품/교환] 주문취소 진행 현황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0) | 2023.07.12 |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결제수단] 포인트파크 할인권의 유효기간은 언제까지인가요? (0) | 2023.07.10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