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원격급식기] 기기등록 시 등록할 와이파이가 보이지 않아요.

by 미루나무_k 2023. 7. 23.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원격급식기] 기기등록 시 등록할 와이파이가 보이지 않아요.
스마트홈

원격급식기는 5G 와이파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2.4G 와이파이를 이용해 주세요.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인터넷] 기가인터넷이란 무엇인가요?
인터넷/IPTV

기가인터넷은 초광대역 가입자망기술을 이용하여 가입자에게 100Mbps 초과 ~ 최대 1Gbps를 제공하는 인터넷 서비스로 가입 시 500Mbps와 1Gbps 상품 두 종류 중 택일하여 이용 가능합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원격급식기] 원격급식기를 어디에 설치하면 좋을까요?

스마트홈

저울의 정확한 측정을 위해서는 평평한 바닥에 설치해주세요. 반려동물에 의해 넘어질 수 있으니, 벽에 붙여 사용하시길 권장합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간식로봇] 간식이 토출되지 않아요.

스마트홈

간식이 토출되지 않는 경우는, 간식통이 반대로 삽입되었거나 혹은 토출 플립이 정상적으로 부착되어 있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간식통 확인 후에도 정해진 횟수만큼 간식이 토출되지 않을 경우에는 아래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1) 속임수 소리일 수 있어요. 자율주행 시에 반려동물의 흥미를 위해 트릿 사운드를 내기도 합니다. 
   반려동물의 주의를 끌기 위한 트릿 사운드의 경우 실제 간식은 토출되지 않습니다.
2) 간식이 토출구보다 너무 크거나, 간식통의 60% 이상 간식이 들어간 경우 노출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어요. 간식 토출 구 크기에 맞는 간식 사용을 권장합니다.
3) 정해진 횟수보다 간식 토출 횟수가 적은 경우, 간식이 모두 소진되어 나오지 않을 수 있어요. 
   소형홀 간식통을 사용할 경우 1회 1~3개 간식이 토출되어 놀이시간 내 충분히 간식을 토출해줄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간식이 정상적으로 토출되지 않는다면, 바램펫 고객 만족센터(070-8797-8923) 또는 바램펫 카카오톡 채널 @바램시스템으로 A/S 접수 부탁드립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솜피 블라인드] 허브가 없는 경우, 블라인드를 제어할 수 없나요?
스마트홈

솜피 블라인드는 유플러스 허브를 통해 동작하므로, 허브의 해지 혹은 고장, 분실 시 제품의 사용이 불가합니다.
허브의 고장 시 유플러스 고객센터로 문의하세요. (유플러스 고객센터 번호 : 101번)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AI리모컨허브] 앱으로 TV/셋톱박스/에어컨/공기청정기 ‘전원 켜기/끄기’를 눌러도 바로 동작하지 않아 계속 누르게 돼요.
스마트홈

네트워크 환경에 따라 다소 늦게 동작 할 수도 있기 때문에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A/S및기타] 고장 시 A/S비용은 어떻게 청구되나요?
스마트홈

패키지 요금제를 이용하면 약정 기간과 상관없이 A/S비용은 무료입니다.



출처: LG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