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노비타 비데] 제품 설치 및 AS 문의는 어디에 해야 하나요?

by 미루나무_k 2023. 8. 13.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노비타 비데] 제품 설치 및 AS 문의는 어디에 해야 하나요?
스마트홈

제품 설치 및 AS 문의는 노비타 고객상담센터(1588-6560)로 하시면 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간식로봇] 고양이도 사용 가능한가요?
스마트홈

고양이의 사냥본능을 자극하는 전용 액세서리와 주행모드가 있어요.
간식로봇에 부착하는 고양이 액세서리를 달아준 후, 바램(VARRAM) 앱 [설정] 탭에서, [고양이 액세서리] 모드를 ON해주세요.
*고양이 액세서리는 제휴사 홈페이지 www.varram.co.kr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11,900원 입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선일 금고] 제품 설치 관련 문의는 어디에 해야 하나요?
스마트홈

제품 설치 및 AS 문의는 선일금고 고객센터(1566-4978)로 하시면 됩니다.
- 금고 설치 시 Wi-Fi가 상시로 연결되므로 원활한 통신 기능을 위하여 옷장, 베란다 등 통신 음영지에 설치하는 것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솜피 커튼] 커튼이 앱으로 작동이 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스마트홈

모터부의 전원선이 콘센트에 잘 꽂혀 있는지 확인하여 주세요. 솜피 커튼은 전기가 공급되어야 동작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수면센서] 수면센서는 어떻게 설치하나요?
스마트홈

제품 설명서를 참조하여 아래 순서대로 설치해 주세요.
1. 수면센서의 전원을 연결하고 침대 시트 아래에 수면센서를 놓으세요. 침대에 누웠을 때 가슴 부위가 닿는 부분에 밴드가 올 수 있도록 위치를 조정해 주세요.
2. 수면센서의 커버를 분리하세요.
3. 침대 시트를 덮고 수면센서의 분리한 커버를 붙여주세요.
4. U+스마트홈 앱에서 수면센서를 등록해 주세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쿠쿠 정수기 with U+스마트홈] 다른 가족 구성원과 같이 U+스마트홈 앱을 사용할 수 있나요?
스마트홈

가족 구성원이 회원가입만 하면 앱을 함께 이용할 수 있습니다.
1) 추가 등록을 원하는 가족의 스마트 폰에서 U+스마트홈 앱 다운로드 → 회원가입
2) 내 스마트폰 U+스마트홈 앱에서메뉴 → 우리집관리 → 가족 아이디 추가 → 추가할 ID를 입력 후 등록 버튼을 누르면 등록 완료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힘펠 복합환풍기] 제품 설치 및 AS문의는 어디에 해야 하나요?
스마트홈

제품 설치 및 AS문의는 힘펠 고객센터(1899-0991)로 하시면 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간식로봇] 간식로봇 주행속도를 조절할 수 있나요?
스마트홈

바램(VARRAM) 앱을 통해 설정 가능합니다.
해당 앱이 설치되어 있지 않은 경우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해주세요.


출처: LG U+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