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원격급식기] A/S 보장 기간이 궁금해요.
무상 보증 기간은 1년이며, 1년간 무상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유상 수리에 해당하는 경우> 사용 설명서 내 '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및 사용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고장이 발생한 경우 제품을 떨어트리거나
반려동물로 인한 충격으로 인해 제품이 고장 난 경우 침수 등 제품 내 이물질로 인한 고장 제품 임의 분해로 인한 고장 및 정품이 아닌 부품을 사용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
* 상기 보상 기준은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에 의거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CLOVA Clock+] Clova Clock+를 분실했습니다.
Clova Clock+는 임대 기기 이므로, 분실 시 고객부담금이 발생합니다.
약정기간 내 분실하여 서비스를 해지하는 경우 할인반환금도 발생하오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수면센서] 잠을 잤는데 수면 리포트가 제공되지 않아요. 어떻게 하나요?
수면센서 기기가 전원에 연결되어 있는지, 정상적으로 측정이 되고 있는지 앱을 통해 확인해 주세요.
자는 동안에 몸이 수면센서의 센서 부위를 벗어나는 경우에도 측정이 제대로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모두 이상이 없는데도, 수면 리포트가 만들어지지 않았다면 기기 이상일 수 있으니 LG유플러스 고객센터 (국번없이 101)로 연락주세요.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AI리모컨허브] AI리모컨허브에 등록한 가전제품이 실행되지 않아요.
AI리모컨허브와 가전제품 사이에 장애물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장애물이 있다면, 가전제품과 직선거리 10m 이내의 장애물이 없는 곳으로 리모컨허브 위치를 변경해 주시기 바랍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AI리모컨허브] 한 공간에 동일 브랜드(제조사), 동일 종류인 가전제품이 2대 있어요. AI리모컨허브로 1대만 제어되도록 설정할 수 있나요?
한 공간(동일 혹은 근접 공간)에 동일 브랜드, 동일 종류인 가전제품이 여러 대인 경우, AI리모컨허브를 이용하면 2대가 함께 동작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한 공간에 LG전자 에어컨이 2대 있는 경우, AI리모컨 이용 시 2대가 함께 동작할 수 있습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설치/개통/해지] 패키지의 단말은 개통 시 변경이 가능한가요?
개통 과정에서 단말설치가 불가한 경우에 한해 변경 가능합니다.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수면센서] 내가 쓰던 수면센서 기기를 다른 가족이 사용할 수 있나요?
네, U+스마트홈 앱에서 한 아이디로 여러명의 사용자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여러 명이 같이 사용할 경우 수면기록이 섞이기 때문에, 다른 가족의 수면기록을 따로 관리하고 싶다면 기기를 해제한 후 다시 등록해 주세요.
출처: LG 유플러스
자주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I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