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대진DMP 조명] 제품 및 A/S 문의는 어디로 해야 하나요?
스마트홈
대진DMP 고객센터 1899-7213(유료)로 문의해 주세요.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노비타 비데] 다른 가족 구성원과 같이 U+스마트홈 앱을 사용할 수 있나요?
스마트홈
앱에 계정을 추가하면 가족들과 앱을 함께 이용할 수 있습니다.
1) 등록을 원하는 가족의 스마트폰에서 U+스마트홈 앱 다운로드 → 회원가입
2) 내 스마트폰 U+스마트홈 앱에서 메뉴 → 계정관리 → 허용계정 관리 → 허용계정 등록에 가족의 ID를 입력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AI리모컨허브] U+tv와 연계되는 기능을 이용하려면 별도로 등록을 해야 하나요?
스마트홈
추가 기능 사용을 위하여 별도의 등록 과정이 필요합니다.
- AI리모컨허브 → 리모컨 목록에서 셋톱 선택 (‘+’버튼 클릭) → 유플러스tv 선택 → U+tv 셋톱 확인 후 등록과정을 진행하면 됩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설치/개통/해지] 해지하면 단말들은 어떻게 되나요?
스마트홈
약정 기간, 단말 종류 상관없이 해지 시 모두 회수합니다.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수면센서] 수면점수는 무엇을 의미하나요?
센서를 통해 수집한 정보를 바탕으로 분석한 수면의 질을 점수로 나타냅니다.
수면점수는 4단계로 구분됩니다.
90점 ~ 100점 : 매우 좋음
75점 ~ 89점 : 좋음
60점 ~ 74점 : 보통
0점 ~ 59점 : 나쁨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맘카 미니] 앱 사용 중에 팝업(Error Code) 이 뜨는데 장애가 발생한 것 같아요.
App 사용 중 장애 발생 시 아래와 같이 조치해 주시기 바랍니다
① 맘카 미니 전원선를 뽑았다가 다시 꽂아 주신 후 재부팅이 완료될 때까지 기다려 주세요.
② 스마트폰의 인터넷(와이파이 또는 LTE)이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③ 와이파이 공유기와 맘카가 멀리 떨어져 있으면 가까이에 설치해 주세요. 조치 후에도 장애가 계속된다면 고객센터(국번 없이 101)로 문의 바랍니다.
출처: LG U+
많이하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일상다반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엘지 U+ 공식온라인스토어 [U+AI_어벤져스] 유플러스를 이용해야만 AI스피커를 이용할 수 있나요? (0) | 2023.10.05 |
---|---|
엘지 U+ 공식온라인스토어 [가입/청약] U+스마트홈 앱은 어디서 다운로드받을 수 있나요? (0) | 2023.10.01 |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인터넷 전화] 홈보이가 뭔가요? (0) | 2023.09.23 |
LGU+ 공식 온라인 스토어 [LG 냉장고] LG 냉장고가 고장 나면 어디로 연락해야 하나요? (0) | 2023.09.17 |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하니웰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하니웰 온도조절기 제품, 설치 및 AS 문의는 어디에 해야 하나요? (0) | 2023.09.15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