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COUPANG [AS] 주문한 상품을 A/S 받고 싶습니다.

by 미루나무_k 2024. 1. 29.
 

쿠팡 [AS] 주문한 상품을 A/S 받고 싶습니다.
AS서비스는 제품의 제조사 또는 판매처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조사에 문의하기
각 제품의 포장, 보증서, 설명서 등에 기재된 제조사의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인터넷 포털 사이트에서 제조사의 고객센터 또는 서비스센터 연락처를 확인하여 그곳으로도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판매자에 문의하기
마이쿠팡 → 주문목록 → 상품선택 → [‘판매자명’에 문의하기]

이후 판매자 연락처 확인 및 문의가 가능합니다. 



쿠팡 [로켓직구] 주문한 상품 중 일부가 배송되지 않았어요.
로켓직구 상품은 해외에서 상품이 발송되는 상품이므로 합포장이 어려우므로, 상품 별로 분리되어 발송될 수 있습니다.

마이쿠팡에서 주문하신 상품의 배송 상태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배송완료를 안내 받으셨음에도 상품을 수령하지 못하신 경우 마이쿠팡에서 반품 접수가 가능합니다.

반품 접수하기
• 마이 쿠팡 > 주문목록 > 상품 선택 > [교환·반품 신청] 버튼 클릭 > [주문한 상품 중 일부 상품이 배송되지 않음] 선택





쿠팡 [판매자배송] 주문한 상품은 언제도착하나요?
결제하신 상품은 안내된 배송예정일까지 배송됩니다.

배송예정일은 상품의 타입 또는 배송지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판매자/택배사의 상황에 따라 배송 완료일이 변경될 수 있으며, 판매자에게 문의하기를 통해 정확한 배송일정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판매자 문의하기
• 배송조회 > 판매자 정보의 [전화하기] 혹은 [문의하기] 버튼






쿠팡 [배송] 로켓배송 상품과 같은 시간에 받아보세요 기능을 선택한 적이 없습니다.
'로켓배송 상품과 같은 시간에 받아보세요'가 선택되어 주문한 경우 배송예정일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만약 해당 기능 사용을 원하지 않는 경우, 추후 신규 주문 시 주문/결제 페이지에서 기존 배송 예정일을 선택 하면 기존대로 배송받으실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쿠팡 [배송] 로켓배송 상품과 같은 시간에 받아보세요 를 선택 후 주문하였습니다. 다시 기존 배송예정일로 변경하고 싶은데 가능할까요?
아니오, 이미 배송시간 변경 기능을 적용한 이후에는 취소가 불가합니다.

추후에 해당 기능을 사용하지 않으시려면, 신규 주문 시 주문/결제 페이지에서 기존 배송예정일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출처:   쿠팡
자주묻는 질문: https://mc.coupang.com/ssr/desktop/contact/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