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쿠팡 [상품문의] 상품에 대해서 문의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by 미루나무_k 2024. 2. 22.
 

COUPANG [상품문의] 상품에 대해서 문의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상품에 관한 정보는 해당 상품의 [상품상세] 페이지에 자세히 안내되어 있습니다. 이외에 추가적인 질문이 있는 경우 아래의 방법을 통해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 주문 전 문의하는 방법
• 상품 페이지 내 [상품문의] 부분으로 이동하여 [문의하기] 버튼을 클릭한 후 문의 글을 등록하시면 판매자가 확인 후에 답변을 드립니다.

• 전화 문의가 필요한 경우에는 상품 페이지 내 [배송/교환/반품/판매자 안내] 부분으로 이동하여 가장 하단에 표기되어 있는 [판매자 정보] 연락처를 확인한 후 판매자에게 직접 전화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 주문 후 문의하는 방법
• 로켓배송, 로켓프레시, 로켓모바일, 로켓직구 상품은 쿠팡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리며, 판매자 배송 상품은 아래의 경로를 통해 마이쿠팡에서 직접 판매자 연락처 확인 및 문의가 가능합니다.

• 마이쿠팡 → 주문목록 → 상품선택 → [‘판매자명’에 문의하기] 클릭 






COUPANG  [쿠페이 계좌이체] 등록된 은행계좌를 삭제하고 싶어요.
쿠팡 홈페이지 / 앱 [마이쿠팡] 에서 이미 등록하신 쿠페이 은행 계좌를 삭제하거나 추가할 수 있습니다.

■ 쿠페이 은행 계좌 삭제/추가 방법

- PC: [마이쿠팡 > 결제수단.쿠페이 관리 > 결제수단 관리]

- 모바일: [마이쿠팡 > 결제수단.쿠페이 > 결제수단 관리]






COUPANG  [쿠페이 신용카드] 여러 개의 신용카드를 등록할 수 있나요?
네, 쿠페이 결제수단에 신용카드는 총 13개까지 등록할 수 있습니다.

국내카드는 최대 10개 + 해외카드(일부 카드만 가능)는 최대 3개 = 총 13개

단, 쿠팡에 등록된 회원정보와 동일한 카드인 경우에만 등록이 가능합니다. 







COUPANG  [쿠페이 신용카드] 쿠페이에 카드 등록이 안 돼요.
쿠페이는 본인 명의의 카드만 등록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 쿠팡의 회원정보와 등록하려는 카드의 명의자 정보가 일치해야 합니다. 가족카드의 경우에도 본인 명의로 발급된 카드만 등록할 수 있습니다. 




COUPANG  [쿠페이 신용카드] 이미 등록한 카드라고 나옵니다.
기존에 등록한 카드가 보안상의 이유로 삭제되지 않은 상태에서 다시 등록하게 되면 이미 등록된 카드라는 알람을 받게 됩니다.  
다른 카드로 등록하시거나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확인 후 빠른 안내드리겠습니다. 


출처:  COUPANG
자주하는 질문:  https://mc.coupang.com/ssr/desktop/contact/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