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LG 유플러스 [USIM 스마트인증] USIM 스마트인증 부가서비스 해지하면 휴대폰에 저장된 인증서는 어찌 되나요?

by 미루나무_k 2021. 2. 21.
 

엘지 유플러스 [USIM 스마트인증] USIM 스마트인증 부가서비스 해지하면 휴대폰에 저장된 인증서는 어찌 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USIM 스마트인증(라온시큐어)

부가서비스를 해지하셨더라도 USIM에는 인증서가 남아 있습니다.

안전을 위해 기존의 인증서를 반드시 모두 삭제 하시고 해지 하시기 바랍니다.


엘지 유플러스 [자녀폰 지킴이]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자녀폰지킴이

가입점, 고객센터를 통해 월정액 부가서비스의 해지가 가능하며, 월 중에 해지 시 30일 이내에 재가입이 불가합니다.


엘지 유플러스 [문자메시지] 메시지 관련 정액제의 경우 다 사용하지 않고 남은 문자 수는 이월 가능한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통화/메시지 > 문자메시지

월 정액제의 잔여 문자 건수는 이월되지 않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U+ 데이터상품권] U+ 데이터상품권 소진 이후 데이터가 차단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데이터 > U+ 데이터상품권 > 기본정보

U+ 데이터상품권 소진 이후에도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기본요금제의 데이터 초과 요율(납부요금계산법)로 과금됩니다.

단, LTE 청소년요금제 고객님은 U+ 데이터상품권 소진 이후 U+ 데이터상품권 추가 등록 혹은 링 충전을 해야만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엘지 유플러스 [스미싱 예방] 갑자기 문자메시지 수신이 안돼요. 문자메시지를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미싱예방

갑자기 문자메시지가 수신이 안될 경우 스미싱에 의한 악성코드 감염 여부를 의심하셔야 합니다.
   
따라서 U+ 스마트폰 메뉴 화면에 기본적으로 설치되어 있는 모바일 백신을 구동하여 악성코드가 검출되는지 확인하시고 삭제하시기 바랍니다.  
   
그래도 정상 수신이 안될 경우 각 휴대폰 제조사의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여 점검을 받으셔야 합니다.

(LG전자 A/S센터: 1544-7777/ 삼성전자 A/S센터 1588-3366 / 팬택&큐리텔 A/S센터: 1544-44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