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coupang [장바구니] 장바구니에 담은 상품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by 미루나무_k 2024. 3. 24.
 

쿠팡 [장바구니] 장바구니에 담은 상품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쿠팡 APP/홈페이지 우측 상단에 있는 장바구니 버튼을 통해 담은 상품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쿠팡  [주문] 상품을 구매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쿠팡 앱과 홈페이지에서 원하시는 상품을 쉽고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1) 상품 상세페이지에서 원하는 옵션을 선택한 후 [구매하기]를 클릭하세요.

2) 상품을 수령할 배송지 정보와 결제수단을 선택하면 결제와 주문이 가능합니다.

※ 장바구니 기능을 활용하여 여러가지 상품을 한꺼번에 결제할 수 있습니다.

※ 신용카드/ 쿠페이/ 핸드폰결제/ 무통장입금의 방법으로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 배송정보의 받는 사람의 연락처는 고객님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안심번호가 적용됩니다.






쿠팡  [장바구니] 장바구니에 담은 상품을 삭제할 수 있나요?
장바구니에서 삭제를 원하는 상품의 금액 옆 '[X]' 버튼을 클릭하여 삭제하실 수 있습니다.

※ 단, 장바구니에서 삭제가 되거나 삭제하신 상품은 복구되지 않습니다.






쿠팡  [주문확인] 상품 주문 상태에 대해 단계별로 알려주세요.
쿠팡의 상품주문 상태는 티켓 상품과 배송상품에 따라 아래와 같이 이루어집니다.

■ 티켓 상품(여행.레저/문화)  

1. 미사용 : 구매 후 티켓을 아직 사용하지 않은 상태  

2. 사용완료 : 티켓 사용을 완료한 상태  

3. 유효기간만료 :티켓을 사용할 수 있는 사용기간이 만료되어 티켓을 사용할 수 없는 상태    

■ 배송 상품  

1. 결제완료 : 결제가 정상적으로 완료된 상태  

2. 상품준비중 : 판매자가 상품을 확인하여 상품을 발송하기 위해 준비하는 단계  

3. 배송시작 : 상품의 포장이 완료되어 택배사로 인계되는 단계  

4. 배송중 : 상품이 택배사로 전달되어 고객님께 배송중인 상태  

5. 배송완료 : 상품이 고객님께 배달 완료되었습니다.


출처: 쿠팡
FAQ : https://mc.coupang.com/ssr/desktop/contact/faq